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2022] 방콕 여행이 처음이라면 방콕에서 꼭 가볼만한 곳 추천-방콕 여행 일정까지

by 규도라블 2022. 12. 23.
반응형

누구나 한 번쯤은 꼭 가보고 싶어하는 방콕 여행.

수세기에 걸친 역사적 건축물, 뛰어난 음식이 도시의 다양한 조합으로 어우러져 다른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투박한 매력을 선사하지요. 이전까지는 해외여행지 1순위가 런던이었는데, 방콕이 탈환해냈답니다. 방콕 여행을 처음 간다면 여러분이 반드시 보내야할 일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에서 최대한 시간을 잘 활용하는 방법을 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2022] 방콕 여행이 처음이라면 방콕에서 꼭 가볼만한 곳 추천-방콕 여행 일정까지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태국 방콕의 왕궁에서 한 여자가 앉아서 기다리고 있음

1일 아침, 방콕 왕궁 Grand Palace

 

태국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바로 이곳. 왕궁입니다. 왕궁은 하얀 대리석과 보석 타일, 황금색 탑들로 이루어진 호화로운 건물로, 예쁜 길과 정교한 화분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왕궁은 더이상 왕실 거주지로 사용되지 않지만, 일년 내내 많은 행사를 하고, 예식 장소를 하는 곳이랍니다. 짜끄리 왕조의 시조인 라마 1세가 태국의 수도를 방콕으로 이동하면서, 이후 계속적으로 왕궁의 규모가 커졌습니다. 

 

왕궁의 내부에는 태국에서 가장 신성한 사원이자, 에메랄드 불상이 있는 불교의 성지라고도 볼 수 있는 왓 프라깨오를 보실 수 있고, 시리킷 왕비의 패션 산업 육성 과정을 볼 수 있는 퀸 시리킷 섬유 박물관, 한때 태국 내무부 건물로 사용된 샬라 룩 눈 나이, 중요한 예식과 행사들이 열리는 연회장인 살라 사하타이 싸마콤, 왕궁의 화려한 보물이 전시되어있는 에메랄드 사원 박물관 등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방콕 차오프라야 강에 떠있는 배

1일 점심, 차오프라야 크루즈 Chao Phraya Cruise

 

차오프라야 크루즈는 방콕에서 인기있는 여행 코스 중 하나랍니다. 도시의 주요 도로를 따라 둥둥 떠있는 여유로움을 누려보세요. 이 유명한 태국의 강에 대해서도 소개해줄 수 있는 가이드도 있고, 강을 따라 길게 늘어선 랜드마크들도 보실 수 있어요. 또, 정박장에는 방콕 최고의 쇼핑몰이 있고, 방콕 맛집을 찾는 분들을 위한 레스토랑들도 보실 수 있답니다.

 

 

방콕 카오산 로드의 밤 거리

1일 저녁, 카오산 로드 Khaosan Road

 

방콕의 밤은 카오산 로드로 시작하고, 카오산 로드로 끝이 나지요. 이 유명한 거리는 밤이 되면 맛있는 음식의 냄새와 시끌시끌한 소리로 가득차고, 거리는 사람으로 북적거립니다. 바와 술집이 즐비하고, 음악이 쿵쿵 귀를 때리며, 길거리 음식을 파는 상점에서는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각종 의류와 액세서리가 판매되고 있답니다. 힙한 거리를 찾는다면 무조건 가봐야할 카오산 로드! 시끄러운 곳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피하시는 게 좋겠죠?

 

 

방콕 사원의 모서리 모습

2일 아침, 템플 투어

 

방콕에는 아름다운 사원이 정말 많습니다. 많은 사원 중 어디를 가는 게 좋을까요? 왓 트라이밋, 왓 포, 왓 벤차마보핏 두싯바나람(Wat Benchamabophit Dusitvanaram)을 투어할 수 있는 투어 상품을 찾아보세요. 이 세 사원을 방문하는 것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왓 트라이밋은 황금 불상 사원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무게가 5톤이 넘고, 높이는 3m가 넘는 황금 불상이 있기 때문이지요. 왓 포는 여러 가지 색의 기와 지붕과 황금 첨탑이 있습니다. 화려한 구조믈로 둘러싸인 건물로, 광대한 사원 단지입니다. 사원의 정중앙에는 와불상이 있고요. 왓 벤차마보핏 두싯바나람은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사원입니다. 날아가는 새를 닮은 조파(chofas)와 지붕은 방콕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원으로 만들어준답니다.

 

방콕 주황색 배경에 자전거 하나

2일 점심, 방콕 문화 자전거 투어

 

여러분이 어렵게 찾아낸 방콕 맛집에서 점심식사를 마친 후, 방콕 자전거 투어에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태국의 수도인 방콕 곳곳을 누비며 숨겨진 관광지를 찾아보세요! 자전거 투어를 통해 사람이 많지 않은 방콕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방콕에서 무슬림 사람들이 모여있는 좁은 거리를 통과하면서, 맛있는 냄새가 나는 할랄 음식점들을 쭉 지나 이슬람 건축물이 곳곳에 우뚝 서있는 곳을 누벼보세요.

 

서커스 무대의 모습

2일 저녁, 시암 니라밋 쇼(Siam Niramit Show)

화려한 시암 니라밋 쇼로 방콕에서의 2일 밤을 마무리해보세요! 시암 니라밋 쇼는 90분간 진행되며, 눈을 떼기 힘든 노래와 춤, 그리고 환상적인 무대 효과로 가득합니다. 이 쇼를 통해 보이는 태국의 풍부한 700년 역사를 학습하세요.

 

시암 니라밋 쇼는 세계 최대 규모의 쇼 중 하나로, 엄청난 규모와 다양한 공연자들이 등장해요. 휘황찬란한 무대의상을 입고, 60m 너비의 무대를 가로질러 뛰어다니며, 머리 위로 불을 분출하는 화려함의 극치인 무대를 보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방콕에 꼭 가볼만한 여행지와 방콕 여행 일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외에도 많은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방콕 여행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