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두바이 여행을 간다면 꼭 방문해야할 여행지 추천

by 규도라블 2022. 12. 22.
반응형

지금, 두바이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두바이 여행 중 가볼만한 곳이 궁금하실텐데요.

이 글에서는 어떤 여행지를 어떻게 즐기면 좋을 지 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두바이 여행을 간다면 꼭 방문해야할 여행지 추천!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카사르 알 와탄 왕궁의 화려한 내부 모습

 Qasr Al Watan 카사르 알 와탄

 

해외 여행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새로운 문화를 탐험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면서 그들의 역사를 새롭게 배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두바이는 관광 산업을 위해 지어진 도시답게, 여러 다른 역사 건축물에 대해서는 쉽게 접근할 수 없을 거예요. 하지만 카사르 알 와탄 왕궁을 방문해서 아랍 문화와 지역의 역사적 중요성을 알아보세요!

 

왕궁의 외부는 웅장한 하얀색 궁전으로 지어졌어요. 내부에는 아랍의 유산과 문화, 그리고 그것이 수천 년 동안 어떻게 발전해왔는지를 알 수 있을 거예요. 수세기 동안 아랍은 과학과 의학의 최전선에 있었고, 나머지 시간 동안에는 모두 유럽의 암흑기에 묻혀있었습니다.

 

두바이 여행 중 카사르 알 와탄을 방문하셨다면, 카사르 알 와탄 도서관을 방문해보세요! 대체로 카사르 알 와탄을 관광하는 분들은 두바이 여행 중 가장 매혹적인 일정이랍니다.

 

Abu Dhabi 아부 다비

아부 다비 투어는 두바이에서 떠나는 최고의 투어일 것입니다. 아랍에미리트의 수도인 아부 다비는 아랍에미리트에서 가장 역사적인 도시 중 하나입니다. 두바이의 현재와 비교해보면, 확실히 경험적인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지는 않은데요. 이것이 곧 아부 다비를 여행하면 안 된다는 말은 아닙니다.

 

해안으로부터 시작해서 광활하게 뻗어있는 제벨 알리 항구(Jebel Ali Port), 국립 전시관(The National Exhibition Centre), 에티하드 타워(Etihad Towers), 루브르 박물관(The Louvre Museum), 그리고 에미리트 궁전(Emirates Palace)과 같은 훌륭한 관광지를 보실 수 있거든요. 문화와 역사, 그리고 현대가 아주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곳은 관광하기 최적의 장소입니다. 두바이 여행을 떠난다면 아부 다비 최고의 명소를 만나보세요!

 

사막에서 쿼드 바이크를 타고 있는 한 사람

Quad Bike 쿼드 바이크

좀 더 익사이팅한 것을 원하신다구요? 쿼드 바이크를 타고 두바이의 모래 사막을 가본 적이 없다면, 진짜 짜릿함을 경험해보지 못한 거예요. 그렇게 말할 수 있을만큼 쿼드 바이크를 타는 일을 놓치지 않으셨음 해요! 인생의 짜릿한 경험을 선사해줄 이 놀라운 경험을 스스로 드라이브 해보세요! 두바이 근처의 사막에 내려져 광활한 그곳에서 마구 달려보세요.

 

쿼드 바이크를 타려면 차를 타고 캠프로 들어가야합니다. 캠프에 들어간 후 네발 달린 낙타를 타고 사막 주변을 더 돌아보게 됩니다. 지겹도록 낙타를 탄 것 같은 바로 그때, 아름다운 모래 언덕 깊숙이 자리 잡은 사막 트랙에 도달하게 됩니다. 자, 이제 주변을 돌아다니며 환희에 찬 비명을 지를 시간입니다! 여기서는 아무도 당신의 비명을 들을 수 없으니 마음 껏 소리치세요!

 

만약 쿼드 바이크가 꺼려진다면, 듄 버기도 좋답니다.

 

낙타 타기

 

사륜 오토바이도 좋긴 한데, 엔진이 부릉부릉한 것보다 더 짜릿하게 느껴질 것 같은 이것. 낙타 타기! 훨씬 더 이국적으로 보이기도 하고, 혹시나 낙타에서 떨어지지 않을까 두근두근 하기도 하는 심정으로 탈 수 있어 더 짜릿하죠. 낙타를 타기로 선택했다면, 편안하고 에어컨이 설치된 상태로 사막의 깊은 곳에 있는 캠프로 안내됩니다. 거기서 안장을 얹고, 30분 동안 낙타를 타게 될 것인데요. 낙타를 타고 사진을 찍어,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 해야죠!

 

두바이에서 특별한 경험을 남기고 싶다면, 낙타 타기를 꼭 추천합니다.

 

두바이 여행 시에 정말 가볼만한 곳이 많죠?

다음에도 추천해드릴만한 여행지를 찾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