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하와이 여행 시 오아후 여행 볼거리, 즐길거리 10가지 총정리!

by 규도라블 2023. 2. 18.
반응형

하와이 여행 시 하와이의 다면적인 매력을 모두 경험하려면 아마 평생이 걸럴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하와이의 신비롭고 향기로운 아름다움을 일주일 안에 경험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8개의 하와이 섬 중 가장 인구가 많은 오아후는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렇다면 오아후는 무엇으로 유명할까요? 노스 쇼어(North Shore)의 부서지는 파도에서 장엄한 화산 산맥과 하와이 바다거북, 쥐가오리, 돌고래, 몽크물범이 행복하게 서식하는 하늘색 만에 이르기까지 이 목가적인 도시 섬에는 사랑할 것이 많습니다. 그리고 커플로 여행하든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든 끝없이 오아후의 명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하와이 오아후 섬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들에 대한 가이드를 모았습니다. 하와이 여행 시 오아후 여행 볼거리, 즐길거리 10가지 총정리! 바로 만나보시죠.

 

하와이 여행 시 오아후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계절은 언제일까?

하와이 여행 시 오아후 여행은 일년 중 어느 시기에 방문하든 따뜻하고 매력적인 곳이 될 것입니다. 봄은 탁월한 선택이며, 여름은 더 잔잔한 바다와 함께 더 덥고 비가 많이 내리는 경향이 있는 반면, 겨울은 건조하고 서늘한 날씨로 관광객이 선호하는 시즌입니다.

 

1. 하나우마베이 Hanauma Bay

입장하려면 유료로 예약(1인당 25달러, 12세 미만 어린이 무료)을 해야하고, 자정이 넘어서까지 깨어 있어야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한때 하와이 왕족의 휴양지였던 오아후의 자연 그대로의 하나우마베이는 주에서 보호하는 해양 생물 보호 구역으로 매일 1,400명만 허용하며 최고의 스노클링 장소 중 하나입니다 . 2020년 9개월간의 폐쇄 덕분에 물은 다시 한 번 맑아졌고, 열대어가 판을 치고 있습니다. 보호를 위한 깊은 외부 암초와 얕은 내부 암초가 있어 호누(거북이), 곰치, 비늘돔 등이 헤엄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햇빛 가리개, 음식 및 음료, 스노클/마스크를 가져오고 암초에 안전한 자외선 차단제만 사용하세요. 하와이 여행 시 반드시 가볼만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꿀팁: 하나우마베이는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6시 45분~오후 4시까지만 운영되며, 온라인 예약이 필요합니다.

 

2. 카에나 포인트 Kaena Point

하와이 여행 시 하이킹은 무조건 싫다구요? Kaena Point를 하이킹해야 하는 이유는 많습니다. North Shore를 따라 Mokuleia 쪽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하이킹의 가장 큰 매력은 사실 하와이몽크바다표범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1,400마리 정도만 남아있는 이 멸종위기 고유종은 해안 산책로를 따라가다 보면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한가로이 노는 커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최소 50피트 거리를 유지하도록 주의해야합니다. 시끄러운 소리나 갑작스러운 움직임으로 방해하지는 마세요. 물론, 아무 것도 발견하지 못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 경치 좋은 대부분의 평지 하이킹은 사구 생태계와 다양한 토착 조류의 본거지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섬의 서쪽 끝 지점까지 하이킹을 하면서 요란한 파도와 와이아나에 해안의 멋진 전망에 정신이 팔릴 것입니다. 충분히 일찍 출발한다면 요코하마 베이까지 계속해서 왕복(12.6km)하거나, 제대로 계획하고 반대편에서 대기 중인 차량이 있다면 이 깨끗한 백사장 해변에서 여유롭게 선셋 딥을 즐기세요. 오아후 여행에서 절대 후회할리 없는 선택지입니다.

꿀팁: 하이킹 시에는 그늘이 없기 때문에 많은 양의 물과 모자, 자외선 차단제가 필수입니다.

 

3. 오아후 맛집 탐방

하와이 여행 시 하와이 맛집 탐방이 빠질 수 없습니다. 음식을 먹는 것은 오아후 여행에서의 경험에서 큰 부분을 차지할 것이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하와이 요리는 섬 주민의 다양성을 반영하는 5가지 독특한 요리로 구성됩니다. 음식 사냥을 훨씬 더 쉽게 하기 위해 이들은 최고의 지역 선택입니다.

 

Haupia : Ted's Bakery 의 전통적인 하와이식 코코넛 푸딩 디저트는 크리미한 코코넛의 장점과 휘핑 크림 및 초콜릿 커스터드 크림을 결합하여 환상적인 한 입 가득 제공합니다. 오아후 여행 시 달달한 디저트를 경험하세요.

 

Ulu : 이 단백질이 풍부한 수퍼프루트는 하와이가 원산지이며 매우 저명한 성분입니다. 준비 방법에 따라 커스터드 또는 구운 빵 맛이 날 수 있습니다. 듀크스 와이키키 에서 포노 파이는 하와이산 빵나무 열매, 마카다미아 너트, 구운 코코넛, 톡 쏘는 패션프루트로 만듭니다. Whole Foods와 Down to Earth에서 테이크아웃 옵션으로 포노 파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와이 여행 시 오아후 맛집을 방문하세요.

 

Moco Loco : The Highway Inn 의 밥과 햄버거 패티, 계란 후라이를 진한 갈색 그레이비 소스에 뿌린 편안한 요리 에는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 경고: 식후 너무 맛있어서 혼수 상태에 빠질 수 있습니다. 오아후 맛집에서 기절초풍!

 

Malasadas : 도넛이 있고 Leonard's Bakery 의 malasadas가 있습니다 . 망고에서 마카다미아, 톡 쏘는 달콤한 릴리코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좋은 재료로 가득 찬 설탕을 입힌 튀긴 계란 도넛입니다. 매진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너무 늦게 가지 마십시오. 하와이 여행 시 꼭 가볼만한 맛집입니다.

 

칼루아 피그 : Helena의 하와이안 푸드 트레이드마크 요리 의 비결은 전통적으로 이무 (지하 오븐) 에서 요리하는 것인데 , 이것이 독특한 육즙 풍미를 설명합니다. 이것이 그들이 2000년에 James Beard Foundation의 Regional Classics 상을 수상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테이크아웃 옵션의 경우 집에서 쉽게 요리할 수 있는 May's Hawaii Kalua Brand Pork를 찾아보세요. 오아후 여행 시 오아후 맛집으로 꼽히는 곳입니다.

 

스팸 무스비 : 무스비(해조류가 단백질을 뭉친 초밥 밥)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지만 스팸 버전은 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Mana Musubi 에서는 연어 플레이크, 매운 참치, 콘부 등 4가지 종류의 쌀과 35가지 다양한 변형을 제공합니다. 하와이 여행 시 무스비를 먹을 수 있다니, 이는 축복입니다!

 

Roast Pork and Poke Bowl : 1949년에 문을 연 Alicia's Market 은 가족이 운영하는 하와이 잡화점으로 로스트 미트와 포케 바(15종 이상 보유)로 유명하므로 이 조합은 두 세계 모두에서 최고입니다. 하와이 여행 시 최고의 음식을 맛보세요.

 

4. 샤크스 코브 Shark's Cove

샤크스 코브에서 스노클링 세션에 맞먹는 경험은 거의 없습니다. 아름다운 해양 생물의 서식지인 이 작은 바위에서만 나비고기, 비늘돔, 놀래기, 거북이에 이르기까지 많은 해양 생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무릎 깊이의 물 속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사항은  Waimea Bay의 큰 파도 서핑 지점과 Banzai Pipeline 사이에 있기 때문에 다소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파도 보고서(Pupukea Beach Park 검색)를 확인하여 당일 큰 파도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오아후 여행 시 반드시 가볼만한 곳이지만, 꼭 주의를 기울이세요. 암초 신발, 마스크, 스노클이 권장되며, 어린 아이가 있는 경우 웅덩이에서 수영하세요.

 

5. 카모아울리(폴리네시안 카누 크루즈) Kamoauli(polinesian kanu cruise)

한마디로 우리나라에서 말하는 돛단배와 같은 크루즈가 있습니다. 전체를 통 삼나무로 만든 44피트 길이의 이중 선체를 카모아울리라고 하는데, 이는 폴리네시안의 카누입니다. 이 카누로 하와이 여행 시 크루즈 여행을 하면 아름다운 일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선상에 있는 그 자체가 완전한 하와이 역사와 문화의 체험입니다. Kewalo Basin Harbour에서 장엄한 Diamond Head 분화구 기지까지 크루즈를 하면서 만타 가오리를 관찰하고 선상 역사가가 들려주는 하와이의 매혹적인 역사를 즐겁게 들을 준비가 되셨나요? 음식, 라이브 음악 및 무알코올 음료가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6. 코나 커피 

오아후 여행 시 오아후에는 하와이 빅 아일랜드에 있는 두 개의 화산 경사면에서만 재배되는 이 특선 원두를 맛볼 수 있는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호놀룰루 커피 익스피리언스 센터(Honolulu Coffee Experience Center)에서는 팜 투 컵(farm-to-cup) 공정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으며, 카푸치노 맛을 테스트하는 동안 작동 중인 커피 로스터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Peaberry 또는 Kona Estate Blend를 집에 가져와서 즐겨보세요. 보다 카페의 정석 스타일을 원하시면 Kona Coffee Purveyors 에 자리를 잡으세요.호박과 검은 참깨와 같은 독창적 인 맛의 버터 kouign amanns를 사이드로 제공하는 cortado를 주문해보세요. 집에서 그 맛을 또 느끼고 싶다면 판매용 100% 코나 커피 4가지가 있습니다.

꿀팁: 하와이 여행 시 선물로도 많이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코나 커피를 구입할 때는 라벨을 보고 코나 커피가 몇 퍼센트 포함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블렌딩은 최소 10% 포함하는 커피를 추천합니다.

 

7. 파머스 마켓

하와이 여행 시 하와이 문화를 몸소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장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오아후 여행 시에는 둘러볼 수 있는 네 곳의 시장이 있습니다. Kailua, Haleiwa, Kaka'ako 및 Pearlridge와 같은 동네에서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되는 이 행사는 FarmLovers Markets에서 운영합니다(자세한 내용/시간은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식재료, 현지 예술품, 시원한 해변 실, 섬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케어까지 모든 것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교통편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아름다운 와이메아 밸리(Waimea Valley)의 할레이와(Haleiwa)에서 열리는 목요일 시장(오후 2시에서 6시 사이)에 직행하여 와이메아 폭포 공원(Waimea Falls Park)을 방문하세요. 또는 토요일 아침 카카아코 파머스 마켓(오전 8시~오후 12시)은USA Today는 와이키키에서 Uber를 타고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신선한 세비체, 모찌 와플, 코나 커피, 장작불 피자, 칼루아 돼지 버거, 젊은 셰프가 만든 신선한 현지 빵 등 모든 것을 판매합니다.

 

8. 쓰리 테이블 비치 Three Tables Beach

하와이 여행 시 극적인 일몰 명소가 매우 많지만 North Shore의 Three Tables Beach에서 일몰을 감상하는 것은 매우 특별합니다. 5월에서 9월 사이에 스노클링과 거북이 관찰로 인기 있는 장소인 해질녘이 되면 썰물 때 나타나는 3개의 평평한 암초 위로 지는 태양은 꽤 아름답습니다. 와이키키에 더 가까워진 Tantalus Drive에서 일몰을 감상하면 도시 전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다이아몬드 헤드 분화구를 엿볼 수 있으며 공원 게이트는 오후 7시 45분에 닫힙니다.

 

9. 카카아코 Kaka'ako

한때 양어장 농사로 유명했던 Kaka'ako는 거리를 장식하는 다채로운 벽화 덕분에 이제 오아후 여행 시 가장 힙한 동네가 되었습니다. 지역 및 글로벌 아티스트 네트워크에서 2010년부터 일주일 동안 카카아코에서 벽화 예술 축제를 조직했습니다. 벽화가 바뀌므로 독특한 작품을 추적하려면 거리를 무작위로 돌아다니거나 마음에 드는 SALT 의 상점과 레스토랑을 둘러보거나 더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도를 다운로드하세요! 빅 아일랜드 예술가 Kai'ili Kaulukukui의 해양에서 영감을 받아 훼손된 해양 생물종을 묘사한 벽화, 하와이 예술가 Hula의 섬세한 여성 초상화, Punky Aloha의 Pasifika 여왕을 눈여겨보세요.

꿀팁: 사우스 킹(South King)과 펜사콜라 스트리트(Pensacola Street)에 위치한 하와이의 서핑 전설인 듀크 카하나모쿠(Duke Kahanamoku)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카리사 무어(Carissa Moore)를 그린 예술가 카메아 하다(Kamea Hadar)의 12층 높이 벽화를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10. 카일루아 비치 Kailua Beach

하와이 여행 시 The Mokes(Nā Mokulua)까지 노를 젓는 것은 카일루아와 라니카이 비치를 모두 즐기고 물 위에서 노는 좋은 방법입니다. 카일루아 해변에서 1.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상황에 따라 약 30~45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곳에 도착하면 새 보호 구역인 쌍봉 모쿠누이는 대군함조 또는 붉은발부비를 발견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운이 좋다면 카일루아 현지인 몇 명이 모쿠누이 사이의 파도를 타고 서핑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돌아오는 길에 조금 더 천천히 이동하여 무성한 Koʻolau 산맥과 휴화산 뒤로 지는 석양을 감상하세요. 외출하기 전에 기상 조건을 확인하거나 Kailua Beach Adventures에 체크인하세요. 증가하는 차량 통행량과 ​​제한된 주차 공간에 대한 지역사회의 우려가 있으므로 버스(Ala Moana 쇼핑 센터에서 66번 또는 67번) 또는 Uber/Lyft를 이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꿀팁: 카일루아 비치를 따라 산책하는 카일루아 버드맨으로 알려진 Rick Gardner를 찾아보세요. Windward 거주자는 카일루아의 해안선을 따라 20-30마리의 비둘기 무리를 이끌고 깃털 달린 친구들과 함께 먹이를 주고 지시하고 놀아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