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유럽 여행 시 반드시 가볼만한 사진 명소 TOP 10 [2023]

by 규도라블 2023. 2. 21.
반응형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계사나요? 그리스의 고대 유적부터 활기 넘치는 런던의 도시에 이르기까지 유럽 여행은 만인을 위한 여행입니다. 유럽의 놀라운 광경과 경험으로 가득찬 여행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유럽 여행 시 반드시 가볼만한 사진 명소 TOP 10 [2023]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히 눈에 담기에도 아름답고, 사진 찍기 좋은 명소라면 금상첨화겠지요.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아일랜드를 비롯하여 프랑스, 그리스, 스위스 등 절경을 지닌 모든 나라의 명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유럽 오스트리아 여행: 아시츠 산 Asitz Mountain

아시츠 산은 레오강의 구불구불한 언덕에 위치한 오스트리아의 명소입니다. 겨울과 여름에 할 수 있는 활동으로는 겨울에는 스키, 스노보드가 있고, 여름에는 집라인, 패러글라이딩, 산악 자전거 타기 등이 있습니다. 탐헐할 수 있는 많은 트레일과 고산 풍경의 멋진 전망도 있습니다. 유럽 여행 시 아시츠 산은 휴식을 취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대자연을 탐험하기에 손색 없는 장소입니다. 대자연이니만큼 사진은 또 얼마나 잘 나올까요?

 

2. 유럽 이탈리아 여행: 대운하 Grand Canal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의 대운하는 굉장한 볼거리가 되어줄 것입니다. 운하, 다리 및 건물의 복잡한 네트워크로 인해 유럽에서 방문하기 좋은 아주 멋진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유럽에서 가장 상징적인 장소라고 해도 손색 없습니다. 대운하 아래로 보트를 타는 것은 베니스의 역사와 매력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탈리아 베니스 많이 들어보셨죠? 유럽 여행 시 반드시 가볼만한곳으로 추가해보세요. 웅장한 두칼레 궁전에서 다채로운 주택과 곤돌라에 이르기까지 대운하를 따라 내려가는 여행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3. 유럽 아일랜드 여행: 모허 절벽 The Cliffs of Moher

Clare 카운티의 모허 절벽은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높이가 무려 213미터 넘는 이 절벽은 대서양과 Aran Islands의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합니다. 유럽 여행 시 방문해야할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모허 절벽은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 해리포터와 같은 영화에도 등장한 이력이 있습니다. 관광객은 19세기 망루인 오브라이언 타워뿐만 아니라 절벽에서 바라보는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절벽은 유럽 아일랜드 여행을 하는 모든 사람들이 놓쳐서는 안 될 숨막히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선사합니다.

 

4. 유럽 스위스 여행: 란트바서 고가교 Landwasser Viaduct Bridge

유럽 여행 시 반드시 가볼만한 네 번째 관광지는 바로 스위스의 란트바서 고가교입니다. 란트바서 고가교는 6개의 거대한 아치로 란트바서 강을 가로지릅니다. 무려 1901년에 건설된 이 다리는 유럽 스위스 여행 시 꼭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다리의 높이는 65미터, 길이는 136미터로 실제로 본다면 굉장한 장관을 이룹니다. 멋진 전망을 지닌 이곳에는 기차로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인기있는 관광지로 꼽힙니다. 다리는 주변 스위스 알프스에 대한 독특한 관점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훌륭한 사진 명소이기도 합니다.

 

5. 유럽 네덜란드 여행: 카이저스그라흐트 운하 Keizersgracht Canal

 

카이저스그라흐트 운하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아름다운 운하입니다. 이곳은 유럽 여행 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유네스코 세계 유산에 등재된 운하 벨트의 일부이며, 이곳에는 17세기와 18세기의 고전적인 네덜란드 스타일의 건물들이 늘어서있습니다. 유럽 네덜란드 여행 시 방문객들은 운하 투어를 하거나 둑을 따라 걷거나 인근 거리에서 건축물을 가만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여러 박물관이나 미술관, 상점 등이 있습니다.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카이저스그라흐트 운하 Keizersgracht Canal는 암스테르담을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이 꼭 봐야할 곳입니다.

 

6. 유럽 그리스 여행: 산토리니 섬의 오이아 마을 Oia

하얗게 칠한 집과 구불구불한 거리가 있는 그리스의 매력적인 마을 오이아입니다. 우리가 흔히 산토리니라고 알고 있는 지명은 섬의 이름으로, 산토리니 섬의 이 작은 마을을 바로 오이아라고 부릅니다. 산토리니 섬의 오이아에서 바라보는 칼데라 전망은 이곳을 인기 있는 관광지로 만든 이유를 알게 해줍니다. 유럽 여행 시 이곳을 방문한다면 방문객들은 구불구불한 거리를 거닐며 건축물을 감상하고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을에는 또한 교회, 포도주, 양조장 및 전통적인 그리스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유럽 그리스 여행 시 오이아는 낭만적인 휴가를 원하는 사람이나 단순히 그리스 섬의 아름다움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할 곳입니다.

 

7. 유럽 독일 여행: 노이슈반슈타인 성 Neuschwanstein Castle

유럽 여행 시 노이슈반슈타인 성은 반드시 가봐야할 곳 중 하나입니다. 19세기 독일 바이에른에 지어진 로마네스크 복고 양식의 이 궁전은 루드비히 2세 왕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연간 13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유럽 여행의 인기 관광지입니다. 높이 솟은 포탑, 복잡한 조각품, 다채로운 프레스코화로 성은 동화와 같은 모습을 지녔습니다. 유럽 독일 여행 관광객들은 내부 가이드 투어를 하고 많은 웅장한 방과 웅장한 계단을 탐험하면서 주변 시골의 숨막히는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유서 깊은 성의 웅장함을 탐험하고 감탄할 수 있는 유럽 여행의 놀라운 명소입니다.

 

8. 유럽 프랑스 여행: 에펠탑 eiffel tower

낮이나 밤이나 에펠탑은 참 아름답습니다. 유럽 여행 시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은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랜드마크로, 꼭 가봐야할 명소입니다. 높이가 300m가 넘는 이 타워는 우리가 프랑스 파리에 살지 않아도 누구나 파리에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프랑스 파리의 어디에서나 이 에펠탑이 보이며, 복잡한 건축물과 전망대는 파리의 멋진 전경을 제공합니다. 타워의 밑에는 레스토랑과 상점도 많아 도시를 관광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유럽 프랑스 여행 시 전망을 감상하고 싶든, 아니면 단순히 이 에펠탑을 보고 싶든 유럽 여행 시 반드시 가봐야할 곳입니다.

 

9. 유럽 아이슬란드 여행: 셀랴란드스 폭포 Seljalandsfoss Waterfall

유럽 아이슬란드 여행 시 셀랴란드스 폭포는 남부 아이슬란드의 장관을 이루는 자연의 경이로움입니다. 60m 높이의 폭포는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명소 중 하나이며, 폭포 뒤로 순환하는 산책로 덕분에 다양한 관점에서 그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럽 여행 시 셀랴란드스 폭포 Seljalandsfoss는 태양이 뒤로 지고 물의 무지개 색이 더욱 선명해지는 여름에 특히 아름답습니다. 아이슬란드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꼭 봐야 할 곳이며 자연의 장엄한 힘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10. 유럽 노르웨이 여행: 세븐 시스터즈 폭포 Seven Sisters Waterfall

유럽 노르웨이 여행 시 노르웨이의 Geirangerfjord에 위치한 Seven Sisters Waterfall은 꼭 봐야 할 자연의 경이로움입니다. 무성한 녹지와 장엄한 산 배경으로 둘러싸인 이 우뚝 솟은 폭포는 가파른 산비탈을 따라 아래의 피요르드로 떨어지는 7개의 개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럽 여행 시 방문객들은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고 산책로를 따라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유명한 게이랑게르피요르드 독수리가 폭포 위로 날아오르는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Seven Sisters Waterfall 방문은 노르웨이의 숨막히는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유럽 여행 시 반드시 가봐야할 명소 TOP 10을 모두 소개해드렸습니다. 유럽 여행 시 반드시 가봐야겠다 싶은 곳은 꼭 저장해두었다가 나중에 다시 확인하여 방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