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베트남 항공권을 예약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베트남 광경들

by 규도라블 2023. 2. 15.
반응형

베트남 항공권 예약하기 전에 베트남 여행 뽐뿌를 더욱 북돋아줄(?) 베트남의 아름다운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여러분의 여행에 많은 참고가 되기를 바라며, 베트남 항공권을 예약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베트남 광경들을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다낭 Danang, Vietnam

베트남 항공권 예매 시기를 앞당기는 사진 TOP 1입니다. 다낭의 바다는 미국의 포브스 지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로,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입니다. 베트남 여행 시 베트남 다낭 항공은 직항 기준 약 4시간 40분 소요되며, 1~3월 동안 여행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의 사진 역시 베트남 다낭입니다. 이 다리는 베트남어로 '카우 방(Cau Vang)'으로 불리며, 영어로는 골든 브리지라는 이름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치 큰 손이 다리를 떠받치고 있는 듯한 외관으로 큰 화제를 모아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호치민 시티 Ho Chi Minh City

베트남 항공권 구매 이전에 꼭 봐야할 사진 중 하나입니다. 호치민 시티의 야경은 서울의 야경만큼 아름답습니다. 길게 뻗은 건물들이 줄지어 늘어있고, 이곳에는 밝고 화려한 조명들이 반짝이며 큰 강이 흐르고 있어 마치 서울을 보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힙한 바나 루프탑 바 등을 좋아한다면 베트남 항공권은 호치민 시티를 위해 예약해보세요.

 

베트남 닌빈 Ninh Bình Province

닌빈은 옛 베트남의 수도예요. 아울러 땀꼭, 짱안 풍경구, 바이딘 사원, 호아루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재되어있어 볼 거리가 굉장히 많은 도시입니다.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베트남 항공권 예매 전 여행 계획 시 닌빈을 꼭 추가해보세요. 닌빈은 1월~3월까지가 봄에 해당하는 계절로, 이 시기에 여행하기 좋습니다. 베트남 항공권 예매 시 닌빈이 여행 선택지에 있다면 시기를 잘 고려하여 항공권을 구매하세요. 

 

카우파 고개 Khau Phạ Pass

카우파 고개는 반찬 지역과 무깡짜이 지역 사이의 경계에 위치한 고개입니다. 다랑이 논들이 마치 그림과 같이 아름답게 늘어져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관광지로 가는 곳인데요. 특히 이 카우파 고개를 배경으로 이 언덕 위에서 나는 패러글라이딩은 가히 최고라고 합니다. 여러분도 베트남 항공권 예매 전 이곳을 반드시 기억해두세요!

 

하롱베이 Hạ Long

베트남의 하롱베이를 소개합니다. 하롱베이는 특히 크루즈나 패키지 여행이 많이 있습니다. 하롱베이는 바다 위에 흩어져 있는 천 여개의 카르스트 지형의 섬, 바위 등을 둘러보는 여행으로 이 때문에 크루즈를 예약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하롱베이에는 고급 크루즈도 준비되어있으니 베트남 항공권 예매 시 참고해서 함께 예약해두면 좋겠죠?

 

 

위의 사진은 하롱베이의 쩐꾸옥 사원 11층 적색탑 모습입니다. 

 

하노이 Hanoi

베트남 항공권 예매 전 이정도 상식은 알아야겠죠? 베트남의 수도는 하노이입니다. 하노이는 10월에서 4월까지 건기 시즌이므로 이 때에 여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판시판 Fansipan

마지막으로 베트남의 판시판입니다. 인도차이나반도에서 가장 높은 산이라고 불리는 판시판은 무려 3,143m의 높이를 자랑합니다. 이 어마무시한 산을 직접 발로 오르라고 한다면 실제로 갈 수 있는 관광객이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편도 9시간을 열심히 올라야 올라갈 수 있는 산입니다. 이에 트램과 케이블카를 타고 방문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으니 너무 겁내지 마세요. 

케이블카를 타면 굉장히 높은 높이에 있어서 조금은 무서워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가 알고 있는 베트남의 계단식 논과 마을을 지나 우거진 수풀을 향해 정상에 다다를텐데요. 베트남 판시판 정상에 오르면 쉽게 볼 수 없는 아름다운 광경들을 만나고 돌아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