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일본 도쿄 여행 시 디즈니랜드를 방문한다면? 디즈니랜드 완벽하게 즐기는 꿀팁 총정리!

by 규도라블 2023. 2. 7.
반응형

일본 도쿄 여행 시 디즈니랜드를 방문한다면? 이 글을 무조건 완독해야합니다. 미키처럼 차려입지 않아도 디즈니랜드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든 준비 과정을 소개해드릴 예정이거든요. 도쿄 디즈니랜드가 너무 비싸고, 끝없이 기다려야해서 가기 망설여진다고요? 물론 그러시겠죠. 하지만 이 글을 읽고난 후 여러분은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일본 도쿄 여행 시 디즈니랜드를 방문한다면? 디즈니랜드 완벽하게 즐기는 꿀팁 총정리!를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1. 티켓은 사전에 구매하기

도쿄 디즈니랜드 및 도쿄 디즈니씨 입장권은 미리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특히나 주말, 공휴일 등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온라인으로 미리 티켓을 인쇄해가세요. 이것이 바로 도쿄 디즈니씨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큰 일입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구매 시에 매진될 수 있으므로 적어도 일주일 전에 미리 구매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2. 아침 일찍 도착하기

일본 도쿄 여행 시 도쿄 디즈니랜드를 방문한다면 아침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전 8시에 오픈하지만, 티켓 판매는 30분 일찍 시작합니다. 그런데 이것도 사람이 너무 붐비게 될 경우, 오전 10~11시 사이에 잠시 티켓 판매를 멈춥니다. 따라서 일본 디즈니랜드를 방문하실 때에는 오전 8시 도착을 목표로 하세요!

 

3. 타고 싶은 놀이기구 미리 정해두기

일본 디즈니랜드에는 타야할 놀이기구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전에 내가 무엇을 타고 싶은지 미리 계획하는 것은 굉장히 똑똑하게 시간을 쓰는 방법이 됩니다. 미리 생각한 후 공원을 들어간 순간 사람들이 몰려들기 전에 가장 먼저 타고 싶은 놀이기구부터 순서대로 타세요. Toy Story Mania, Indiana Jones Adventure, Journey to the Center of the Earth, Tower of Terror 등은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놀이기구들입니다. 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아침 일찍 이 모든 놀이기구들을 탄다면, 이후 길게 늘어진 줄을 보며 괜시리 행복해지기까지 할 것입니다.

 

4. 패스트 패스 시스템 활용하기

일본 여행 시 디즈니랜드에 있는 패스트 패스 시스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지정된 시간에 특정 놀이기구를 탈 수 있으므로 줄을 건너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패스트 패스 라인도 엄청나게 길어질 수 있습니다. 똑똑하게 즐길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해보세요. 줄을 기다리는 동안 함께 일본 디즈니랜드를 간 친구에게 음식을 사달라고 부탁하면 긴 줄을 조금이나마 잘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5. 춥거나 비가 내리는 날씨 활용하기

도쿄 디즈니랜드를 갈 경우, 2월의 화요일에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화요일은 디즈니랜드 방문자 수가 그나마 가장 적으며, 2월도 마찬가지로 다른 시기보다는 방문자 수가 적습니다. 도쿄는 인구 1,900만 명의 도시입니다. 그리고 도쿄 디즈니랜드는 그 인구 수를 몸소 체감하게 해주는 장소입니다. 따라서 사람이 없는 때를 찾아 가는 것은 현명하고도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6. 일본 디즈니랜드에서 밥 빨리 먹기

일본 여행 시 디즈니랜드에서 밥을 먹는다면 빨리 먹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즈니랜드의 놀이기구에 줄이 너무 길어서 힘들다면 식당의 좌석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당을 미리 예약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오전 9시에 온라인으로 식당 좌석을 예매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일본어로만 제공되기 때문에 약간 불편할 수 있습니다. 도움을 받고자 한다면 디즈니랜드의 데스크를 방문해보세요. 두번째는 자리가 남아있으면 오전 10시에 식당으로 직접 가서 자리를 예약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일본 여행, 도쿄 여행 시 디즈니랜드를 방문할 경우의 꿀팁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일본 디즈니랜드는 예약이 답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저 사람 구경만 하고 나올 수 있으니 사전에 꼼꼼하게 준비해가서 열심히 놀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