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싱가포르 여행 시 싱가포르 쇼핑 아이템 추천 6가지

by 규도라블 2023. 2. 3.
반응형

싱가포르 여행은 가족과 친구를 위한 쇼핑을 두고는 완성이 되지 않습니다. 싱가포르는 전세계에서 수천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이며, 거대한 시장과 쇼핑몰로 인해 아시아의 쇼핑 수도로 불리기도 합니다. 고층 쇼핑몰과 함께 싱가포르의 수많은 상점은 다양한 현지 및 국제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쇼핑과 관련해서 싱가포르에는 제공할 것이 너무 많아 일주일동안 쇼핑만 한다고 하더라도 시간이 부족할 지경입니다. 그래서 제 글을 보는 모든 분이 싱가포르 여싱 시 싱가포르 쇼핑 아이템 추천 6가지를 모두 숙지하고 가신다면, 빠른 시간 내로 효율적으로 쇼핑하실 수 있도록 정리해보았습니다.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싱가포르 쇼핑 목록 1. 옷

싱가포르의 핫한 거리에서 트렌디한 의류를 아주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싱가포르에 있는 대부분의 매장에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전용 의류 섹션이 있습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브랜드 의류 초판을 원래 가격의 절반 미만으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대량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하는 상점도 몇 군데 있습니다. 그러니 시간을 내어 최저가로 옷을 살 수 있는지 둘러보세요! "부기스 스트리트"는 싱가포르에서 저렴한 천 쇼핑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의류 외에도 홈데코, 기타 액세서리 등을 부기스 스트리트에 위치한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쇼핑 목록 2. 가방

모든 종류의 가방 쇼핑은 싱가포르에서 끝을 봐야합니다! 싱가포르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가방은 방대하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가방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쇼핑백, 사무용 핸드백, 멋진 파티용 핸드백 등 무엇을 원하든 싱가포르 쇼핑몰이나 현지 시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방을 구입하려면 부기스 스트리트, 숍스 컴플렉스, 클라크 붸이 쇼핑몰을 방문하세요.

 

 

싱가포르 쇼핑 목록 3. 액세서리

 

값비싼 액세서리보다 가볍고 캐쥬얼한 액세서리를 선호한다면 싱가포르의 부기스 스트레트에서 패션 액세서리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가격대의 귀걸이, 목걸이, 티아라, 반지와 같은 액세서리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상점 주인에게 원하는대로 팬던트를 맞춰서 아름다우 액세서리에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적용하여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싱가포르 쇼핑 목록 4. 전자제품

 

비슷한 제품을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데, 값비싼 전자제품을 구입해야할 이유가 무엇일까요? 아, 그게 어떻게 가능하냐구요? 싱가포르의 가제트 매장을 방문해보세요. 이곳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고급 전자 가제트 복제품에 놀라게 되실 거예요! 싱가포르 가제트 매장에서 원래 가격의 절반으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전자 제품을 만나보고 싶다면 싱가포르의 샵 컴플렉스를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가격대의 전자제품을 판매하는 여러 상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쇼핑 목록 5. 공예품

 

집에 불상을 사거나 중국 램프나 꽃병을 사서 장식하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구요? 그렇다면 동남아시아를 방문할 이유가 뭐겠어요! 싱가포르에서는 붕부한 아시아 공예품과 수공예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림, 벽걸이, 냄비, 화병, 조각상, 램프에 이르기까지 현지 싱가포르 부티크와 상점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격을 잘 깎지 못하면 굉장히 많은 돈을 내야할 수 있어요! 싱가포르에서 정통 아시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아시아 예술 공예품 매장과 오차드 몰입니다!

 

싱가포르 쇼핑 목록 6. 손목시계

 

싱가포르의 노점상이나 쇼핑몰에서 세련된 남성용 또는 여성용 손목시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은 방대하며 모든 색상, 다이얼 모양 및 스타일의 시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방대한 양의 손목시계 컬렉션을 한 곳에서 살펴보고 싶다면 워치 스퀘어를 방문해야합니다.

 

싱가포르 여행 시 싱가포르 쇼핑하기 좋은 곳과 아이템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