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크루즈 여행 준비물 총정리!

by 규도라블 2023. 2. 9.
반응형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크루즈 여행 시 짐을 많이 싸야한다는 생각에

막막해야할 수 있는데요. 어떤 짐을 싸야할지도 잘 모르겠죠?

 

지금부터 크루즈 여행 시 필요한 준비물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크루즈는 알래스카 또는 호주, 카브리해, 지중해 등

목적지의 예상 날씨에 따라

크루즈 여행의 세부 준비물이 바뀔 수도 있지만

크루즈 여행 준비물에는 나만 알고 싶은 꿀팁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잘 생각해볼까요?

정장이나 신발까지 모든 것을 가방에 넣으면

탑승 후 한 번만 짐을 풀면 됩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구요?

 

자, 지금부터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크루즈 여행 준비물 총정리!

모두 만나보시죠!

 

1. 크루즈 여행 준비물: 어떤 옷을 챙겨야할까?

크루즈에서 휴가를 보내기 위해서는 수하물에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할 준비물은 무엇일까요? 바로 옷이겠죠. 그 다음은 의외로 신발인데요. 저녁 식사를 위한 복장으로는 세미 정장과 같은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상 및 항구에서는 약간의 활동적인 스포츠를 위한 옷이 좋고, 혹시 모르니 수영복도 함께 준비해보세요. 그리고 바람이나 비 등 기상 여건에 대비할 수 있는 옷을 포함하여 크루즈 여행 준비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자주 입게 될 옷은 바로 캐주얼입니다. 티셔츠, 운동용 반바지, 청바지 등을 포함한 캐주얼을 준비해보세요. 편안한 캐주얼 옷차림으로 지내는 것은 멋진 크루즈 여행을 보장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특별히! 잠옷 챙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2. 크루즈 여행 준비물: 어떤 신발을 챙겨야할까?

크루즈 여행 준비물 중 신발은 어떤 것이 좋을까요? 일단은 무조건 슬리퍼 한 켤레가 필요하겠죠! 

그리고, 배 위에서나 항구 등에서 잠시 시간을 보낼 때는 운동화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저녁 식사 시간에 입을 수 있는 옷에 대비하여 세미 정장에 잘 어울릴법한 구두나 부츠, 하이힐 중 하나를 선택해보세요.

 

3. 크루즈 여행 준비물: 기타 필수품

이제 옷과 신발을 준비했으니 그 다음에는 어떤 것을 준비해야할까요?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을 모두 챙기고, 특히 필수적으로는 썬크림(자외선 차단제)을 꼭 챙겨주세요!

바다에서 놀 계획이라면 산호초에 안전한 자외선 차단제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벌레 스프레이를 챙기는 것은 굉장한 꿀팁이에요!

크루즈 여행 시 벌레에 시달릴 수도 있거든요, 또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의약품은 선박과 항구에서 사려면 굉장히 비싸기 때문에 본래 먹는 비상약을 반드시 챙겨가세요!

 

크루즈에는 값 비싼 의무실이 있기는 하지만, 여러분을 위한 약간의 약들을 준비해보세요!

 

4. 크루즈 여행 준비물: 세면도구

크루즈에서는 비누, 샴푸, 컨디셔너, 바디로션 등이 준비되어있을 수 있는데요. 혹시 예민한 분들이라면 집에서 사용하던 어메니티를 챙겨가는 게 좋겠죠? 또한, 은근히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치실이에요! 그리고 면도기, 면도 크림, 헤어브러시, 발톱깎이, 메이크업 리무버 등 여러분이 필요한 세면도구를 준비하세요!

 

5. 크루즈 여행 준비물: 기타 여행 장비

어깨에 맬 수 있는 가방은 크루즈 여행 시 준비물로 좋은 장비가 될 수 있습니다. 선박, 항구, 공항으로 귀가하거나 귀국하는 도중에 백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충전 케이블과 외국에서 크루즈에서 전원 어댑터가 필요하며, 여권, 크루즈 문서, 수하물 태그, 선글라스, 렌즈, 렌즈 용액이 필요한 분들은 필요에 따라 반드시 준비해야겠죠?

 

또한, 이것이야 말로 꿀팁 중 하나인데요. 블루투스 스피커를 준비한다면 객실을 낭만적인 공간으로 바꿀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