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발리 쇼핑 이 글 하나로 끝내자! 반드시 사야할 발리 쇼핑 구매 목록

by 규도라블 2023. 1. 24.
반응형

발리 쇼핑 목록은 없어서는 안 될 발리 여행 준비물이 되었습니다. 발리는 숙련된 장인의 솜씨로 만들어진 제품을 놀랍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고 소문나, 이제 관광객의 쇼핑 메카입니다. 이 글에서는 발리 쇼핑 시 발리에서 무엇을 사야할지, 또 어디에서 쇼핑을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발리 쇼핑의 모든 것을 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발리 쇼핑 시에 여러 고민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내가 구매하는 것이 지불한 돈만큼 가치가 있는지, 또한 환전은 어디서 할 수 있으며, 흥정까지. 발리 쇼핑 이 글 하나로 끝내자! 반드시 사야할 발리 쇼핑 구매 목록 지금 바로 확인하겠습니다.

 

발리 쇼핑 목록

1. 발리 바틱, 인디고와 같은 패브릭
2. 발리 라탄백
3. 종려나무 잎으로 엮은 가방
4. 코코넛 껍질로 만든 물건
5. 가죽 제품
6. 마크라메
7. 발리 핸드메이드 레이스

그리고, 발리 쇼핑 장소

 

1. 발리 바틱, 인디고와 같은 패브릭

발리의 바틱, 인디고 패브릭은 발리에서 직물을 염색하는 전통적인 인도네시아의 수공업입니다. 염료가 직물에 더이상 침투하지 못하도록 왁스를 도포하는 공정이 필요합니다. 왁스 칠을 더한 부분의 색상은 나머지 천의 색상과 다르지요. 발리에서는 바틱 직물을 찾기에 좋은 곳이 많습니다. 따라서 쇼핑백을 준비하고 발리에서 아름다운 천들을 만지고, 즐겨보세요.

인디고 패브릭은 발리에서 염색되는 또 다른 인기 패브릭입니다. 인디고 식물에서 직접 추출하는 천연 유기농 공정으로 직물에 100% 천연 염료를 입힙니다. 인디고 패브릭은 섬세한 염색 공정으로 인해 그다지 저렴하지는 앟습니다. 손으로 만든 전통 직물을 발견한다면 다른 곳에서는 살 수 없고, 이 세상의 유일한 제품이기 때문에 충분히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여겨질 것입니다.

 

2. 발리 라탄백

발리 라탄백은 우리나라에서도 정말 많이 보셨을 거예요. 우리나라 여름 필수템처럼 자리잡고 있는 라탄백은 발리에서 구매 시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발리 라탄백은 라운드 모형의 라탄백입니다. 지역 주민들이 짠 것으로 굉장히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또한 전통적으로 만들어진 쟁반이나 용기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발리의 대부분의 상점이나 우붓 시장 등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종려나무 잎으로 엮은 가방

발리 쇼핑 시 종려나무 잎으로 엮은 토트백, 모자, 가방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종려나무 잎으로 만든 제품들은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이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색상은 황갈색과 검정색입니다. 이또한 우붓 시장에 방문하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발리 쇼핑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 가방은 발리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이 꼭 사고 싶어하는 가방으로, 발리 방문의 상징적인 요소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발리 쇼핑 시 반드시 이 가방을 구매하여 돌아오세요!

 

4. 코코넛 껍질로 만든 물건

발리 쇼핑 시 그릇, 촛대, 장신구 등을 코코넛으로 만든 기념품을 흔히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몇 가지 구매해보세요. 발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 목록 중 하나인 코코넛 껍질로 만든 물건들은 독특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관광객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코코넛 껍질 제품이 있으며, 대부분의 여행자는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하는지 혼란스러워 합니다. 발리 상점 주인과 판매자도 모두 이 과정을 염두에두고 관광객들이 그들에게 의미 있는 제품을 선택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발리에서 교핑하는 동안 당신만을 위한 코코넛 홈데코 제품을 구매해보세요.

 

5. 가죽 제품

만약 여러분이 그 다른 어떤 소재들보다 가죽을 선호한다면? 발리는 여러분의 쇼핑 성지가 될 것입니다. 발리에서 생산되는 가죽 제품들의 범위는 실로 굉장히 넓습니다. 가죽 가방, 신발, 또는 그 무엇이든지 발리 쇼핑 시 반드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구매하기 전에 구매하는 품목이 가장 비싼지, 아닌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가죽 제품의 가격은 대부분의 다른 곳들보다 발리가 훨씬 저렴하며, 또한 이 저렴한 가격에 더해 흥정할 수 있으므로 발리 쇼핑 시 가장 많이 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6. 발리 마크라메

발리 쇼핑 시 우리가 이미 잘 알고있는 드림 캐쳐, 홈데코에 잘 사용되는 마크라메를 아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발리에서 쇼핑할 수 있는 곳이라면 대부분 관광객들을 위한 마크라메가 많이 있습니다. 마크라메 아이템들은 굉장히 다양하며, 크기, 모양, 색상 등 아주 많은 선택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또한 우리나라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발리 쇼핑 시 반드시 참고하세요!

 

7. 발리 핸드메이드 레이스

발리 수제 레이스는 아름다운 의상을 만들 때 사용됩니다. 레이스로 만들어진 드레스나 상의는 우붓의 주요 거리에 있는 모든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의 경우에는 대부분 흥정의 대상이 아니며, 이는 거의 정찰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 품목에 명확한 가격이 있을 것이고, 그 가격에 따라 판매될 것입니다.

 

발리 쇼핑 장소

발리 쇼핑 시, 거의 아이쇼핑을 즐기는 분이라면 반드시 발리의 짱구 Canggu 지역을 방문해보세요. 독특한 범위의 부티크와 고급 아이템을 원하는대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정통 홈데코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방갈로 리빙으로 가보세요. 발리 짱구 쇼핑 시 반드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우붓 현지 시장에서는 전통 수공예품, 의류, 장신구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장인들은 우붓 근처 마을과 그 주변에 사는 사람들이며 오랜 세월 동안 이러한 상품을 많이 만들어온 숙련자들입니다. 물건의 가격은 우리나라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여기에서 더 흥정을 시도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