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몰디브 여행은 리조트 예약이 전부! 몰디브 베스트 리조트 25개 총정리! 2편 [2023]

by 규도라블 2023. 1. 19.
반응형

몰디브 여행은 리조트 예약이 전부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리조트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좋은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난 1편에 이어 몰디브의 리조트를 정리하고자 합니다.

 

1편에서는 몰디브 여행, 아직도 여행사 찾아다니니? 몰디브 BEST 리조트 25개 총정리! 1편[2023]

 

몰디브 여행, 아직도 여행사 찾아다니니? 몰디브 BEST 리조트 25개 총정리! 1편[2023]

몰디브 여행은 고급스러운 리조트가 완성시켜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신혼부부가 많이 찾는 곳으로, 많은 예산을 쏟을수록 얼마나 좋은 리조트를 갈 수 있을지 궁금

gyudorable.com

라는 주제로 리조트 7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은 몰디브 리조트 총정리 2편으로, 아래 목록 중 굵은 글씨로 표시된 리조트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7번 목록에 해당하는 리조트를 참고하고자 하신다면 위의 URL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몰디브 BEST 리조트 25개 목록 [2023]

1. 몰디브 아난타라 디구 리조트 & 스파
2. 바로스 아일랜드 리조트
3. 센타라 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
4. 코코 팜 두니 콜루 몰디브
5. AS 코코아 아일랜드 몰디브
6. 포시즌스 몰디브 리조트
7. 후바펜 푸시 리조트, 몰디브
8. 길리랑칸푸시 리조트
9. 주메이라 비타벨리 몰디브
10. 카기 몰디브 스파 아일랜드 리조트
11. 칸돌루 몰디브 리조트
12. 릴리 비치 리조트 & 스파 몰디브
13. 마푸시바루 아일랜드 리조트
14.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몰디브
15. 밀라이두 아일랜드 몰디브 리조트
16. 니카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몰디브
17. 올후벨리 비치 & 스파 리조트 몰디브
18. 원 & 온리 리시 라 몰디브
19. 파크 하얏트 몰디브 하다하 리조트
20. 소네바 푸시 리조트 몰디브
21. 더 노틸러스 몰디브 리조트
22. 더 레지던스 몰디브
23. 리츠칼튼 몰디브
24. 벨라사루 몰디브 아일랜드 리조트
25. W 몰디브

 

몰디브 길리랑칸푸시 리조트 사진

8. 몰디브 길리랑칸푸시 리조트 Gili Lankanfushi Resort

길리랑칸푸시 리조트는 5성급에 해당하는 리조트입니다. 인도양과 주변 섬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빌라, 수상 방갈로, 비치 스위트룸을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는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과 활기찬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으며 다양한 해양 생물의 서식지로 탐험과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은 몰디브 리조트입니다.

 

특징: 길리 랑칸푸시는 럭셔리하면서도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는 독특한 수상과 해변 빌라로 유명합니다. 이 빌라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디자인 되었으며, 전용 테라스, 인피티니 풀 및 야외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엄선된 레스토랑과 바 등 다양한 편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트리트먼트와 테라피를 제공하는 스파, 다양한 코스가 있는 다이빙 센터와 수상 스포츠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노클링, 카약, 요가, 선셋 크루즈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 USD 450~5,000

 

몰디브 주메이라 비타벨리에서 한 여인이 햇볓을 가리는 모습

9. 몰디브 주메이라 비타벨리 Jumeirah Vittaveli

인도양의 깨끗한 청록색 바다 한가운데 위치한 고급스러운 5성급 리조트인 몰디브 주메이라 비타벨리를 소개합니다. 이 리조트는 5성급 숙박시설, 다양한 식사 옵션, 인상적인 범위의 활동 및 시설, 다양한 전용 섬 체험 등을 제공합니다.

 

특징: 몰디브 주메이라 비타벨리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 스파, 엄선도니 레스토랑과 바, 엄선된 개인 섬 체험 등 다양한 시설과 편의를 제공합니다.

 

가격: USD 600~5,000

 

몰디브 바다와 섬이 멀리서 보이는 모습

10. 카기 몰디브 스파 아일랜드 리조트 Kagi Maldives Spa Island Resort

카기 몰디브 스파 아일랜드 리조트는 인도양과 깨끗한 백사장 해변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리조트입니다. 고급스러운 일탈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휴양지로 꼽힙니다. 스노클링, 다이빙, 카약, 세일링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인피니티 풀, 스파, 피트니스 센터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특징: 카기 몰디브 스파 아일랜드에는 전용 섬이 있습니다. 그리고 깨끗한 해변과 멋진 전망을 자랑하며, 고급스러움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는 스노클링과 다이빙, 카약, 세일링에 이르기까지 투숙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리조트에는 다양한 코스와 패키지를 제공하는 현장 다이빙 센터도 있습니다.

 

가격: USD 800~2,000 

 

몰디브 칸돌루 리조트를 바다와 리조트가 함께 보이게 옆에서 찍은 모습

11. 몰디브 칸돌루 리조트 Kandolhu Maldives Resort

칸돌루 리조트는 몰디브의 북아리 환초에 위치한 고급 전용 섬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각각 전용 수영장이 있는 수상 빌라와 해변가 빌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스파 트리트먼트에서 스노클링과 다이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스토랑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제공합니다.

 

특징: 이 리조트는 산호초로 둘러싸여있어 스노클링, 다이빙 및 기타 수중 모험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거북이 먹이 주기, 선셋 크루즈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도 제공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와 현지 요리를 제공하는 여러 레스토랑과 바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가격: USD 450~

 

바닷가와 선라이즈가 함께 보이는 모습

12. 몰디브 릴리 비치 리조트 & 스파 Lily Beach Resort & Spa

릴리 비치 리조트는 몰디브 남 아리 환초의 Huvahendhoo 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수상 빌라와 해변가 빌라,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또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과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특징: 몰디브 릴리 비치 리조트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조트에는 여러 레스토랑과 바, 스파,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수상 스포츠 활동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또한 선셋 크루즈와 섬 호핑 여행과 같은 다양한 유람 및 투어를 제공합니다.

 

가격: USD 800~

 

몰디브 마푸시바루 아일랜드 리조트로 가는 나무로 만든 바닥과 저멀리 섬이 보이는 모습

13. 몰디브 마푸시바루 아일랜드 리조트 Maafushivaru Island Resort

마푸시바루 아앨린드 리조트 역시 고급 리조트에 해당합니다.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 수상 빌라와 해변가 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레크레이션 활동과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특징: 몰디브 마푸시바루 아앨랜드 리조트는 모든 식사, 간식 및 음료가 숙박 요금에 포함되어있는 프리미엄 리조트입니다. 리조트는 거북이 먹이 주기와 산호초 스노클링과 같은 다양한 친환경 활동도 제공합니다. 또한, 선셋 크루즈와 섬 호핑 여행과 같은 다양한 유람 및 투어를 제공합니다.

 

가격: USD 900~

 

맑은 바닷가에 상어가 한 마리 있는 모습

14. 몰디브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Meeru Island Resort & Spa

몰디브 북말레아톨의 미루펜푸시 섬에 위치한 4성급 리조트인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를 소개합니다. 이 리조트는 수상 빌라와 해변가 빌라,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또한 다양한 레크레이션 활동과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특징: 스파,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수상 스포츠 활동이 가능한 리조트입니다. 또한 몰디브 미루 아일랜드는 모든 식사와 스낵, 음료 등이 숙박 요금에 포함되어 있으며, 거북이 먹이 주기 활동과 산호초 스노클링과 같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 USD 600~

 

바다와 하늘, 모래가 보이는 모습 바다는 파도가 얕게 치고 있다

15. 몰디브 밀라이두 아일랜드 리조트 Milaidhoo Island Maldives

몰디브의 바 아톨에 있는 밀라이두 섬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를 소개합니다. 이 리조트는 수상 빌라와 해변가 빌라,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 등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레크레이션과 스파를 제공합니다.

 

특징: 몰디브 밀라이두 아일랜드 리조트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러 레스토랑과 바, 스파,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수상 스포츠 활동이 있습니다. 또한, 여느 리조트처럼 선셋 크루즈와 섬 호핑 여행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격: USD 700~

 

남녀 둘이 바다에서 서핑을 하고, 주변에는 돌고래가 수영하는 모습

16. 니카 아일랜드 리조트 Nika Island Resort

몰디브 니카 아일랜드 리조트는 몰디브 Lhaviyani Atoll의 Gaafaru 섬에 있는 5성급 리조트입니다. 이 럭셔리한 리조트는 수상 빌라와 해변가 빌라,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또한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스파를 제공합니다. 

 

특징: 니카 아일랜드 리조트는 식사와 스낵, 음료가 숙박 요금에 포함되어있는 프리미엄 리조트입니다. 다른 리조트들과 비슷하게 거북이 먹이 주는 것과 산호초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선셋 크루즈 및 섬 호핑 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가격: USD 1,000~

 

이제 곧 3편을 통해 몰디브 여행 시 몰디브 리조트 가볼만한 곳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