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몰디브 여행은 몰디브 리조트가 전부다! 몰디브 리조트 25개 총정리 3편 [2023]

by 규도라블 2023. 1. 21.
반응형

몰디브 여행은 리조트가 전부입니다. 드넓은 바다는 어디에나 있는데, 우리가 선택한 리조트는 딱 하나일 테니까요.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리조트를 선택해야할까요?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은 몰디브 리조트 25개 총정리 3편을 준비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몰디브 여행은 몰디브 리조트가 전부다! 몰디브 리조트 25개 총정리 3편 [2023]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몰디브 리조트 25개 1편 ▶ https://www.gyudorable.com/33

몰디브 리조트 25개 2편 ▶ https://www.gyudorable.com/34

 

아래 목록 중 굵게 표시 된 목록이 3편에서 정리해드릴 몰디브 리조트 목록입니다.

 

몰디브 BEST 리조트 25개 목록 [2023]

1. 몰디브 아난타라 디구 리조트 & 스파
2. 바로스 아일랜드 리조트
3. 센타라 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
4. 코코 팜 두니 콜루 몰디브
5. AS 코코아 아일랜드 몰디브
6. 포시즌스 몰디브 리조트
7. 후바펜 푸시 리조트, 몰디브
8. 길리랑칸푸시 리조트
9. 주메이라 비타벨리 몰디브
10. 카기 몰디브 스파 아일랜드 리조트
11. 칸돌루 몰디브 리조트
12. 릴리 비치 리조트 & 스파 몰디브
13. 마푸시바루 아일랜드 리조트
14.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몰디브
15. 밀라이두 아일랜드 몰디브 리조트
16. 니카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몰디브
17. 올후벨리 비치 & 스파 리조트 몰디브
18. 원 & 온리 리시 라 몰디브
19. 파크 하얏트 몰디브 하다하 리조트
20. 소네바 푸시 리조트 몰디브
21. 더 노틸러스 몰디브 리조트
22. 더 레지던스 몰디브
23. 리츠칼튼 몰디브
24. 벨라사루 몰디브 아일랜드 리조트
25. W 몰디브

 

맑은 해변에 야자수 나무가 올곧게 서있는 모습

17. 몰디브 올후벨리 비치 & 스파 리조트Olhuveli Beach & Spa Resort Maldives

올후벨리 비치 앤 스파 리조트는 몰디브 남말레아톨의 올후벨리섬에 위치한 4성급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수상 빌라와 비치 빌라, 그리고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재미난 활동과 스파를 제공합니다. 

 

특징: 몰디브 올후벨리 비치 앤 스파 리조트는 모든 식사, 간식, 음료가 숙박 요금에 포함되어 있는 리조트입니다. 올후벨리에서는 거북이 먹이 주기와 산호초 스노클링을 진행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 바, 스파, 피트니스 센서, 수상 스포츠, 선셋 크루즈, 섬호핑 여행, 다양한 유람선 투어를 제공합니다. 특히,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와 현지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으니 이곳에서 구운 랍스터와 참치 사시미를 즐겨보세요!

 

가격: USD 400~

 

18. 몰디브 원앤온리 리티 라 리조트 One & Only Reethi Rah 

몰디브는 신혼여행으로 많이 가는 여행지이다보니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리조트라면 더할나위 없습니다. Baa Atoll에 위치한 원앤온리 리티 라 리조트는 프라이빗 아일랜드 리조트입니다. 12㎞의 백사장을 따라 해변이 펼쳐져 있으며, 맑은 석호와 무성한 초목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수상 스포츠와 스파 트리트먼트에서 프라이빗 다이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급 편의 시설과 활동을 제공합니다.

 

특징: 몰디브 원앤온리 리티 라 리조트는 비치 빌라부터 고급스러운 워터 빌라까지 다양한 전용 빌라와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빌라에는 전용 풀, 야외 샤워 시설, 해변으로 바로 갈 수 있는 접근성, 맞춤형 벨 보이 서비스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키즈클럽과 다양한 수상 스포츠 시설, 스파, 다이빙 센터, 인피니티 풀, 도서관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초호화 몰디브 고급 리조트입니다.

 

가격: 비치 빌라 USD 850~, 워터 빌라 USD 1,400~

 

19. 파크 하얏트 몰디브 하다하 리조트 Park Hyatt Maldives Hadahaa Resort

몰디브 파크 하얏트 리조트는 가푸 알리푸 환초의 깨끗한 하다하 섬에 위치한 럭셔리 고급 리조트입니다. 파크 하얏트처럼 고급 리조트는 몰디브 신혼여행 시 많이 찾는 리조트입니다. 비치 빌라에서 수상 빌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급 숙박시설과 스파, 웰니스 센터, 다이빙 센터, 다양한 수상 스포츠 등 많은 활동과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특징: 파크 하얏트 몰디브 하다하는 전용 플런지 풀, 야외 샤워 시설,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해변으로 바로 연결되는 다양한 현대실 빌라인 점이 특징입니다. 몰디브 파크 하얏트 리조트는 이외에도 도서관, 키즈 클럽, 스파 등을 제공합니다.

 

가격: 비치 빌라 USD 1,000~ 워터 빌라 USD 1,500~

 

20. 소네바 푸시 리조트 몰디브 Soneva Fushi Resort Maldives

몰디브 소네바 푸시 리조트는 아름다운 바 아톨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입니다. 이곳은 비치 빌라에서 수상 빌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급 숙박 시설과 스파 및 웰니스 센터, 다이빙 센터, 다양한 수상 스포츠 등과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특징: 몰디브 소네바 푸시 리조트는 자체 전용 플런지 풀, 야외 시설, 전용 발코니가 있으며 해변으로 바로 연결되는 현대식 빌라로, 독특한 특징이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으므로 몰디브 신혼여행 시 추천하는 리조트입니다. 스파, 웰빙 센터, 다이빙 센터,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키즈 클럽 및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포함한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비치 빌라 USD 1,000~ 워터 빌라 USD 1,500~

 

21. 노틸러스 몰디브 리조트 Nautilus Maldives Resort

몰디브 노틸러스 리조트는 Baa Atoll의 Ookolhufinolhu 개인 섬에 있는 고급 리조트입니다. 쥐가오리, 고래상어, 바다거북 등 다양한 해양 동물이 서식하는 Hanifaru Bay Marine Reserve 근처에 있으며, 몰디브 최고의 쇼핑과 식사를 경험할 수 있는 인근 도시인 말레도 방문하기 좋은 위치입니다.

 

특징: 몰디브 노틸러스 리조트는 플런지 풀, 야외 샤워 시설,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해변으로 바로 연결되는 현대식 빌라로 지어졌습니다. 스파 및 웰니스 센터, 다이빙 센터,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키즈 클럽, 다양한 수상 스포츠 등과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가격: 비치 빌라 USD 1,000~ 워터 빌라 USD 1,500~

 

22. 더 레지던스 몰디브 The Residence Maldives

몰디브 더 레지던스는 Gaafu Alifu Atoll의 사유 섬인 Falhumaafushi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비치 빌라에서 수상 빌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급 숙박 시설과 스파, 웰니스 센터, 다이빙 센터, 다양한 수상 스포츠 등을 할 수 있는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징: 몰디브 더 레지던스는 전용 플런지 풀, 야외 샤워 시설, 전용 발코니가 있으며 해변과 바로 연결되는 숙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 머무르는 동안 투숙객은 지중해, 인도, 아시아 및 해산물 요리를 포함한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 비치 빌라 USD 1,000~ 워터 빌라 USD 1,500~

 

23. 리츠 칼튼 몰디브 The Ritz-Carlton Maldives

몰디브 리츠 칼튼은 그 이름에 걸맞는 럭셔리 리조트로, Gaafu Alifu Atoll의 Fari Islands 개인 소유 섬에 있습니다. 몰디브 리츠 칼튼은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징: 몰디브 신혼여행으로 많이 추천하기도 하는 리츠 칼튼 리조트는 스파, 웰니스 센터, 다이빙 센터,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키즈 클럽, 다양한 수상 스포츠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가격: 비치 빌라 USD 1,100~ 워터 빌라 USD 1,600~

 

24. 벨라사루 몰디브 아일랜드 리조트 Velassaru Maldives Island Resort

몰디브 벨라사루 아일랜드 리조트는 남 말레 환초의 Velassaru 개인 소유 섬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입니다. 

 

특징: 몰디브 벨라사루 아일랜드 리조트는 다른 럭셔리 리조트와 그 편의 시설은 비슷하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약간의 메리트가 있습니다. 이에 몰디브 신혼여행 시 초호화 리조트가 부담이라면, 벨라사루 몰디브 아일랜드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자체 전용 플런지 풀, 야외 샤워 시설,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숙소에서 해변까지 바로 연결됩니다.

 

가격: 비치 빌라 USD 925~ 워터 빌라 USD 1,250~

 

25. W 몰디브 W maldives

W 몰디브는 북 아리아톨의 개인 소유 섬인 Fesdu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비치 빌라에서 수상 빌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급 숙박 시설과 스파 및 웰니스 센터, 다이빙 센터, 다양한 수상 스포츠 등과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징: 더블유 몰디브는 다른 고급 빌라처럼 전용 플런지 풀, 야외 샤워 시설, 전용 발코니, 해변으로 바로 갈 수 있는 숙박 시설이 마련되어있으며, 가격적인 면에서는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이에 몰디브 신혼여행 시 W 몰디브를 늘 염두에 두도록 하세요. 

 

가격: 비치 빌라 USD 850~ 워터 빌라 USD 1,200~

 

지금까지 몰디브 여행 시 가볼만한 몰디브 리조트 BEST 25개를 총정리해드렸습니다. 세심한 옵션이 필요하신 분들, 혹은 가격이 가장 중요한 분들에게 모두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되오니 참고하셔서 행복한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