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베트남 여행 시 반드시 가봐야할곳 TOP 10

by 규도라블 2023. 1. 25.
반응형

베트남 여행은 매력적인 시간이 될 것입니다. 베트남의 모든 도시는 역사를 담고 있고, 멋진 주변 환경, 활기찬 문화, 인상적인 건축물 등으로 가득합니다. 매력적인 해변부터 만족스러운 길거리 음식, 유서 깊은 사원, 고원의 매혹적인 전망에 이르기까지 베트남에는 정말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베트남 여행 시 반드시 가봐야할곳은 어디일까요? 오늘은 베트남 여행 시 반드시 가봐야할곳 TOP 1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특히 베트남의 인기있는 10개 도시를 추천해드릴게요.

 

베트남 여행 시 반드시 가봐야할곳 TOP 10

1. 하노이

2. 호치민

3. 하롱 베이

4. 호이안

5. 후에

6. 다낭

7. 나트랑(나짱)

8. 달랏

9. 닌빈

10. 까오방

 

1. 하노이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는 매우 활발한 도시입니다. "혼돈 속에서 평온을 찾다"라는 문구는 하노이를 잘 설명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주변에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하노이의 구시가지, 호안끼엠 호수, 문학 사원 및 국립대, 베트남 민족학 박물관, 베트남 여성 박물관 등 여러 명소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스파 마사지로 긴장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습니다. 야시장을 방문하고 도시가 제공하는 활기찬 밤문화도 즐기다 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2. 호치민

방문하기 좋은 또다른 베트남의 도시는 호치민입니다. 이곳은 베트남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원래는 사이공으로 잘 알려져있었습니다. 구찌 터널과 전쟁 박물관은 이 도시에서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두 곳의 흥미로운 관광지입니다. 또한 이 지역에는 다양한 전통 선물과 기념품을 구입하고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Binh Tay 시장이 있습니다.

 

3. 하롱베이

베트남에서 가장 가볼만한곳 중 하나는 하롱베이입니다. 하롱베이는 석회암 섬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녹색 바다로 유명합니다. 이 안식처는 여유로운 휴가를 원하는 가족과 낭만적인 휴가를 원하는 커플 모두에게 이상적입니다. 서핑, 카약,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에 참여하여 휴가를 보내보세요! 이 낙원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멋진 휴가를 보내면서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4. 호이안

베트남 가볼만한곳 중 최고의 도시 중 하나인 호이안을 소개합니다.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보름달 등불 축제를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호이안은 식민지 시대의 골목, 웅장한 해안선, 푸른 논 등이 유명합니다. Cau Temple, My Son Sanctuary, Japanese Covered Bridge, 도자기 무역 박물관 등의 관광지를 둘러보세요. 이 도시는 탐험하기에 충분하므로 완벽한 베트남 휴가지로 선택해보세요!

 

5. 후에

베트남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후에는 베트남 제국의 도시로도 잘 알려져있으며, 복잡하게 디자인된 수많은 역사적 건축물의 본고장입니다. 그 중 최고는 왕궁으로도 알려진 성입니다. 관광객들은 식민지 시대의 유적을 방문하여 도시의 과거를 발견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Thien Mu Pagoda, The Thanh Toan 다리, Bach Ma 국립 공원도 이 도시에 있으며, 후에의 문화를 더 많이 탐험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베트남 최고의 풍경을 보기 위해 향강을 따라 드래곤 보트 투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6. 다낭

베트남 다낭은 베트남 동해안의 하노이와 호치민시티 사이에 위치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도시의 세계적 수준의 건축물, 웅장한 해변, 환상적인 박물관, 붐비는 밤문화를 즐겨보세요! 다낭은 베트남 전역에서 가장 유명한 구조물인 골든 브릿지가 있는 곳으로 거대한 두 손이 그것을 들고 있는 조각상입니다. 다낭에서 탐험할 수 있는 또다른 흥미로운 장소는 매혹적인 동굴과 터널, 사원 등을 볼 수 있는 오행산입니다. 베트남 다낭 오행산은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제공합니다.

 

7. 나트랑 (나짱)

베트남 나트랑은 풍부한 해양 생물, 매혹적인 풍경, 신나는 액티비티로 유명합니다. 스쿠버 다이빙을 즐긴다면 전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다이빙 장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곳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베트남 전역에서 최초의 인간 정착지 중 하나인 나트랑은 베트남에서 인기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8. 달랏

달랏은 베트남 남부 중부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기상 조건, 때묻지 않은 해변, 아름다운 저지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소나무 숲, 언덕, 활짝 핀 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세요. 도시의 건축은 프랑스의 영향을 보여줍니다. Truc Lam 불교 수도원, Linh Phuoc Pagoda, Crazy House, Valley of Love, Datanla Waterfall과 같은 장소를 방문하고 탐험하여 완벽한 베트남 여행을 해보세요.

 

9. 닌빈

농업이 닌빈의 주요 산업이기 때문에 이 지역은 자연 경관이 풍부합니다. 관광객들에게 덜 알려진 베트남의 시골 풍경과 현지인들의 일상을 탐방할 수 있다. Tam Coc 자연미 지역을 방문하고, Trang An Grottoes 동굴을 둘러보고, 자전거를 타고, 간단하면서도 이상적인 베트남 여행을 즐겨보세요.

 

10. 까오방

마지막으로 까오방(Cao ​​Bang)은 번성하는 계곡, 아름다운 언덕, 포효하는 폭포가 있는 베트남의 멋진 장소입니다. Arcadian 시골을 경험하면서 환상적인 기념품을 찾으려면 도시의 활기찬 시장을 방문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