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베트남 여행 시 안 가면 후회하는 베트남 가볼만한곳 총정리!

by 규도라블 2023. 1. 26.
반응형

베트남은 풍부한 문화와 역사적 유산을 가진 동남아시아 국가이며, 베트남의 사원은 유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베트남의 사원은 대부분 불교와 힌두교를 기리며, 숭배 장소일뿐만 아니라 중요한 문화 및 역사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베트남에 있는 많은 사원의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는 사원을 둘러싼 아름다운 정원과 풍경으로 더욱 돋보이게 됩니다. 사진을 남기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베트남의 사원은 국가의 풍부한 문화 유산에 대한 찬사이며, 관광객에게 국가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볼 수 있는 창을 제공합니다. 베트남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아름다운 사원들을 둘러보셔야합니다. 자, 그렇다면 베트남 여행 시 안 가면 후회하는 베트남 가볼만한곳 총정리! 지금 바로 만나보겠습니다.

 

흐엉 손의 향수탑 Perfume Pagoda, Huong Son

향수탑은 환상의 세계를 닮은 영적인 안식처입니다. 흐엉 손의 석회암 언덕에 숨겨져있습니다. 구불구불한 길, 평화로운 연못, 무성한 푸른 나무가 있는 이 불교 사원 단지는 영적 탐구를 위한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해질 무렵 해가 지기 시작하고 강물에 반사되어 사원 위로 황금빛 노을을 만들면 주변 풍경이 특히 아름답습니다. 베트남을 여행하는 동안 향수탑을 꼭 방문해보세요! 종교 유적지일뿐만 아니라 산소겡 묻혀있는 천연기념물입니다. 

 

하노이의 쩐꾸억 사원 Tran Quoc Pagoda, Hanoi

하노이의 쩐꾸억 사원은 단순한 사원 이상입니다. 베트남의 정신과 문화를 담아낸 타임캡슐이기도 합니다. 서호 해안에 위치한 이 탑은 바쁜 도시 한 가운데에 있는 고요한 안식처입니다. 사찰의 문에 다다르면 딸랑거리는 종소리와 향을 피우는 향기가 가득합니다. 탑은 무성한 정원과 잉어 연못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불교 신화와 지역 민속의 장면을 나타내는 복잡한 조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탑은 6세기에 세워졌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탑입니다.

 

하노이 문묘 Temple of Literature

하노이의 문학 사원은 진정한 건축물이자 문화적 보물입니다. 그것은 이전 시대의 사상가와 현자의 목소리로 여전히 진동하는 베트남의 고대 과거로 들어가는 포털입니다. 11세기로 거슬러 올라가 고대 중국의 철학자이자 학자인 공자를 모신 문묘는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으로 여겨집니다. 절묘한 조각과 예술적인 장식을 갖춘 이 사원은 중국 전통 건축과 베트남 건축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 예입니다. 문학의 사원은 평화로운 정원과 성벽 밖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따라서 사색과 명상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후에의 티앤무 사원 Thien Mu Pagoda, Hue

베트남 가볼만한곳 중 하나인 티엔무 사원은 베트남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기념하는 기념물이자 역사와 영성의 보고입니다. 7층으로 된 팔각형 탑인 이 탑은 17세기 응우옌왕조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이 탑은 고요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향강 유역에 위치해있습니다. 탑에 다가가면 흐르는 물소리와 향을 태우는 향기가 여러분을 환영할 것입니다. 이 탑을 방문하면 단순히 신사를 방문하는 것보다 베트남의 과거와 현재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롱호아의 카오다이 사원 Cao Dai Temple, Long Hoa

베트남 가볼만한곳인 롱호아의 카오다이 사원은 꿈같은 예술 작품에서 나온 것처럼 활기차고 다채로운 사원입니다. 가까이 다가갈 수록 절의 인상적인 건축물이 먼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사원은 고딕, 르네상스 및 아르데코 요소를 포함하여 다양한 건축 양식이 융합되어 있습니다. 순례자들이 지혜와 복과 고요를 찾아가는 성지입니다.

 

호치민시티의 지악람 사원 Giac Lam Pagoda, Ho Chi Minh City

베트남 가볼만한곳 중 지악람 사원은 호치민시티의 고요한 안식처입니다. 파고다의 역사는 174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호치민 시티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 사원으로 도시의 분주함에서 벗어나 쾌적한 휴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절묘한 조각과 호화로운 장식으로 탑의 건물은 전통적인 중국과 베트남 디자인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탑을 방문하면 단순히 사원을 방문하는 것보다 도시의 역사, 문화 등을 깊이 이애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