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태국 여행 준비하세요? 이 글을 읽지 않으면 후회합니다.

by 규도라블 2023. 2. 14.
반응형

태국 여행을 준비하신다구요? 정말 잘 오셨습니다. 햇살이 내리쬐는 해변과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사원이 있어서 태국은 정말 사랑에 빠지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다만 태국의 모든 곳을 둘러보기란 굉장히 어렵습니다. 이를 알고 있기 때문에 태국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수세기에 걸친 역사와 문화, 그리고 산꼭대기와 길모퉁이에 있는 놀라운 사원지를 만나볼 수 있는 태국에서 필수 관광지를 뽑기란 사실상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외딴 산악 부족 방문부터 끄라비 주변 섬을 둘러보는 것, 오토바이 여행 등 태국에서 해야할 모든 관광, 활동을 모아왔습니다. 지금부터 태국 여행 준비하세요? 이 글을 읽지 않으면 후회합니다. 지금 바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난 다음이라면 여러분의 태국 여행 일정이 모두 정리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도이 인타논 Doi Inthanon 하이킹, 일출 여행

태국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가 있는 치앙마이에서 출발하는 당일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이나, 등산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이곳은 국립 공원 위로 웅장하게 솟아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태국의 지붕"으로도 알려진 이 공원은 히말라야 산맥의 일부이며 태국 북부의 숲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한 치앙마이의 마지막 왕의 이름을 붙였습니다.

공원의 주요 명소는 폭포, 등산로, 들새 관찰로, 장엄한 전망을 제공하는 도이 인타논 정상이 있습니다.

 

카오 속 국립 공원 Khao Sok National Park으로 떠나기

태국 남부의 자연 보호 구역인 카오 속 국립 공원은 우뚝 솟은 산맥, 무성한 녹지, 희귀한 동식물로 가득한 정글이 특징입니다. 이는 태국 여행 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진정한 열대 낙원으로 불릴 수 있는 곳입니다. 혼자서 이곳으로 떠나기 싫다면 카오락에서 평점이나 리뷰를 보고 투어를 예약해보세요. 떠다니는 뗏목 위에 머무를 수 있는 Cheow Larn Lake의 공원 중심부에서 잠시 지내도 좋습니다.

 

타이 마사지 받기

태국을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기도 하죠. 바로 타이 마사지 받기! 사원, 시장, 해변, 정글 근처, 고급 리조트 등에서 널리 이용할 수 있는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아유르베다 원칙, 보조 스트레칭 및 요가, 지압을 결합한 결과인데요. 오일을 사용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바닥의 매트나 매트리스에서 마사지를 받습니다. 마사지를 하는 사람은 손, 팔꿈치, 발을 사용하여 압력을 가하며, 때로는 고통스럽기까지 하지만 어쨌든 끝나고 나면 우리에게 천국을 선사해주죠! 좋은 리뷰를 지닌 곳에서 마사지를 예약해보세요.

 

흑백의 치앙 라이 보기

태국 여행 시 반드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치앙라이는 골든 트라이앵글과 인접한 라오스, 미얀마, 코끼리 보호 구역, 거리 시장, 야시장, 맛있는 음식, 멋진 사원 등을 방문하기 위한 필수 도시입니다. 치앙 라이의 3대 사원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Black House, Baan Dam, 독특한 예술, 건축 양식 및 잘 다듬어진 부지 위에 우뚝 서있는 백색 사원 등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치앙 라이에서 가장 오래되어 칭송 받는 사원 중 하나인 왓 프라깨우에 에메랄드 불상의 원래 집을 만나보세요.

 

고대도시 아유타야 Ayutthaya 둘러보기

한 때 세계의 상업과 외교의 중심지였던 아유타야는 1700년대 후반 버마 군대의 공격을 받아 멸망했습니다. 오늘날 태국 제2의 수도인 태국 및 크메르 양식의 유적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있으며, 아유타야 역사 공원을 이루고 있습니다. 유적은 태국 전체에서 가장 웅장하며, 잃어버린 도시에 대한 경외감을 불러일으킵니다. 가장 중요한 건물들은 모두 수리되거나 재건축되었습니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탑으로 둘러싸인 대형 체디가 특징인 Wat Chaiwattaranaram이 포함됩니다. 태국 여행 시 아유타야를 꼭 들러보세요. 3개의 거대한 체디가 일렬로 있는 왕궁과 반얀 나무 뿌리에 휘감긴 부처의 머리를 발견할 수 있는 유명한 왓 프라 마하탓(Wat Phra Mahathat)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인 코 창 즐기기

산이 많은 코 창(코끼리섬)은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인데요. 무코창 국립공원의 일부이며, 푸켓과 코사무이와 같은 해변가보다 관광객이 훨씬 적습니다. 코창의 많은 해변과 마을은 배로만 갈 수 있어서 때묻지 않은 낙원과도 같습니다. 산 중 하나의 정상까지 트레킹을 하고, 주변 바다에서 스쿠버 다이빙도 하고, 고급 리조트나 허름한 오두막에 머무르며 태국 여행 시 파라다이스를 누려보세요! 스쿠터로 섬 주변을 질주하며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홍손 루프 타기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오토바이 트레일은 치앙마이에서 빠이를 거쳐 매홍손까지 구불구불 이어지며, 길을 따라 멋진 산과 강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여행은 경로를 따라 마을을 구비구비 다니며, 여러분의 여행 취향에 따라 3일에서 최대 몇 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태국 요리 쿠킹클래스

태국이라는 나라는 굉장히 아름다운데요. 이뿐만 아니라 또 굉장히 맛있는 음식이 많습니다. 여기서 며칠만 지내도 떠나야할 때에는 좋아하는 요리를 어떻게 요리해야하는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따라서 정통 그린 카레와 뜨겁고 매운 수프, 또는 팟타이를 마스터하여 태국 요리의 역사와 몇 가지 기본 요리를 배워보세요! 수업에는 종종 시장 방문과 간식 및 개별 요리 수업이 포함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