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캐나다 벤쿠버 맛집 추천 - TOP 10개 식당

by 규도라블 2023. 9. 22.
반응형

캐나다 벤쿠버 맛집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레스토랑이 계속해서 오픈되면서, 밴쿠버 여행 중에는 다이내믹한 요리 장면을 탐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고급 레스토랑, 캐주얼한 식당 또는 푸드 트럭을 가리지 않고 밴쿠버의 최고의 레스토랑들은 영국 컬럼비아의 풍부한 수확물과 세계 각지의 기술을 능숙하게 결합합니다. 버러드 반도의 전략적인 해변 위치 덕분에 바다에서 직접 나온 해산물과 주변 프레이저 밸리의 신선한 농산물이 기뻐하는 대로 충돌하여 독특한 다이닝 경험을 만들어 냅니다.

해안 도시의 환경 보호에 대한 확고한 헌신과 결합하여 밴쿠버의 메뉴에는 지속 가능한 원료가 중요한 위치에 있습니다. 여기는 야채 중심의 편안한 음식, 현대 페루 요리 또는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를 찾는 여행자를 위한 밴쿠버의 15개의 최고 레스토랑입니다.

 

예시 이미지 입니다.

1. 블루 워터 카페 Blue Water Cafe

프랭크 팹스트 셰프님이 이끄는 이 곳 레스토랑은 밴쿠버의 고급스러운 예레타운(Yaletown) 지역에 위치한 벽돌과 보태보루빔(beam)으로 지어진 유서 깊은 창고 공간에서 고품질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힙니다. 지역과 지속 가능한 원료에 중점을 둔 이 레스토랑에서는 원시적인 해산물 옵션과 숙련된 요리로 제공되는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Blue Water Cafe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시그니처 3단 해산물 타워로, 해산물 애호가들에게 꼭 추천되는 메뉴입니다. 또한 레스토랑은 매년 2월에 개최되는 "Unsung Heroes" 페스티벌로 유명합니다. 셰프 프랭크 팹스트가 2004년부터 주도한 이 이니셔티브는 혁신적인 요리로 과소평가된 해산물 종류를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메댈 파일레트와 참기름 당근 라이스, 해파리 원톤 타코, 해 urchin을 넣은 크리미한 카르보나라 같은 혁신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시 이미지 입니다.

2. Hy's

어두운 마호가니 목재 패널로 장식되고 진한 빨간 벨벳 의자로 가구를 꾸며진 Hy's는 클래식 스테이크하우스의 시대를 넘어선 고요한 세련미를 대표합니다. 그들의 바삭한 치즈 토스트는 전설적이며, 해피 아워에 빠른 터치로 가서도 찾을 가치가 있습니다. New York 스트립 또는 포터하우스와 같이 최소 28일 이상 숙성된 프라임 등급의 고기 중 하나를 고를 때 크게 들이댈 수 있습니다. 주요 요리와 함께 로스팅 브로콜리, 바삭한 브뤼셀 스프라우트, 크림 스피나치와 같은 클래식하고 매혹적인 사이드 메뉴를 함께 즐기세요. 최상의 품질의 고기, 신선한 해산물 및 뛰어난 서비스로 Hy's는 기념일 또는 특별한 식사를 마련할 때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찾아올만한 목적지가 되어 왔습니다.

 

예시 이미지 입니다.

3. Miku

밴쿠버의 아부리 스시에 대한 열광적인 열망은 2008년 고급 레스토랑 Miku를 개장한 레스토랑 점주 Seigo Nakamura 덕분에 모두 이루어졌습니다.

이 스시 스타일은 착한 얇은 조각으로 자른 신선한 해산물(참치 또는 연어 같은)을 완벽하게 조미된 누릉지 스시 밥 위에 올린 것입니다. 가볍게 구워지거나 블로우토치를 사용하여 해산물의 맛을 부드럽게 강조함으로써 녹아내릴 것 같은 질감을 만듭니다. 이 기술을 채택한 다른 많은 레스토랑이 있지만, Miku는 여전히 아부리 스시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예시 이미지 입니다.

4. Published on Main

이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의 레스토랑은 현대적인 캐나다 요리를 제공하며, 이제는 2022년 캐나다 100대 최고 레스토랑 목록에서 최상의 자리를 차지하며 (2023년에는 3위), 밴쿠버 미쉴랭 가이드의 첫 번째 버전에서 미쉴랭 스타를 받음으로써 목적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알라카르트(à la carte)로 주문하거나, 2.5시간 동안 10개의 코스로 구성된 선별된 맛보기 메뉴를 통해 메뉴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예시 이미지 입니다.

5. Chambar

쉐임바(Chambar)의 주방장 니코 슈어만스(Nico Schuermans)는 크리에이티브한 프랑스-벨기에 요리를 선보이며 레스토랑을 운영합니다. 밴쿠버 최초의 탄소 중립 레스토랑으로, 이 레스토랑은 브런치, 저녁 및 끊임없이 진화하는 와인 메뉴 전반에 걸쳐 강력한 지속 가능성의 정신을 강조하며, 책임감 있게 현지 원료를 활용하고 지속 가능하게 재배된 와인에 중점을 둡니다. 브런치에서는 훈제 스틸헤드 트라우트와 함께 후라이드 에그를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무화과와 아몬드 쿠스쿠스와 함께 브레이즈드 램 샹크를 맛볼 수 있지만, 확실한 스타 어트랙션은 무항생제 홍합과 후라이드 포테이토(fries)입니다. 이 홍합과 포테이토는 흰 와인과 버터, 흰 와인과 크림, 또는 토마토 코코넛 크림 세 가지 소스로 모두 풍성하게 제공됩니다.

 

예시 이미지 입니다.

6. Hawksworth

셰프 데이비드 호크스워스(David Hawksworth)가 주도하는 이 고급 레스토랑은 밴쿠버에서 방문해야 할 레스토랑 목록의 최상위 자리를 계속해서 얻어왔습니다. 그의 메뉴는 지역의 풍부함을 강조하며, 알바코어 참치, 굴, 찬테렐 버섯 및 하이다 과이(Haida Gwaii) 사블피쉬와 같은 신선한 태평양 북서부 원료가 고급 현대 요리의 다양한 요리에 빛나고 있습니다.

 

예시 이미지 입니다.

7. Suyo

2022년 여름에 오픈한 이 모던 페루 레스토랑은 밴쿠버의 끊임없이 진화하는 요리 장면에 탁월한 추가물이 되었으며, 이미 혁신적인 메뉴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49석 레스토랑에서는 Haida Gwaii 헤일리버 베이스의 레체 데 티그레(ceviche clasico)로 시작할 수 있으며, 이 요리에는 레체 데 티그레에 담근 헤이다 과이(Haida Gwaii) 헤일리버 베이의 플랫피쉬가 포함되어 있으며, 빨간 양파와 코리앤더로 마무리됩니다.

페루의 중국 공동체에서 유래한 페루 요리인 로모 살타도(lomo saltado)의 변형 버전을 시식해보세요. 여기서는 AAA 캐나다 텐더로인을 사용한 화덕에서 구워진 로모 살타도로 재해석되었습니다. 7코스 셰프 트래스팅 경험도 훌륭한 방법입니다. 또한, 안데스 산맥의 견고한 산지, 무성한 아마존 우림 및 빈바의 도시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로 페루의 다양한 지형을 흘러가는 맛을 살펴보세요.

 

예시 이미지 입니다.

8. Savio Volpe

신선하고 단순한 재료를 강조하는 이 이웃 오스테리아(osteria)는 붐비는 산업적인 시크한 분위기에서 가식적이지 않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이 메뉴는 매일 집에서 만드는 파스타에 중점을 두며, 리코타와 봄 그린즈가 들어간 토르텔리니와 바질, 피스타치오, 파르미지아노 치즈가 들어간 스파게티와 같은 요리를 강조합니다. 풍부한 양의 채소 사이드와 포크 쵸프에 솔사 베르데(Verde)와 레드 와인 주스가 곁들여진 드라이 에이징 스트립로인과 같은 목재로 구워진 고기 요리를 즐겨보세요. 이 모든 메뉴는 패밀리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예시 이미지 입니다.

9. Kirin

1987년 문을 열고 이래로 Kirin은 북중국과 광둥(廣東)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품질 높은 딤섬을 위한 신뢰할 수 있고 매우 인기 있는 선택지로 남아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는 주간 예식이며, 가족과 친구 그룹이 끊임없는 차 끓이는 무한한 양의 차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도 눈에 띄는 다양한 작은 접시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모이는 장소입니다. Kirin에서는 다채로운 딜라이트가 많습니다. 찜, 튀김 또는 구운 음식으로 다양한 해산물, 고기 및 채소 요리가 전문적으로 준비되며, 그 중 많은 요리는 뜨거운 대나무 바구니에 담겨 제공됩니다. 고기가 풍성하게 들어간 바베큐 포크 번과 새우 만두와 같은 인기 요리는 Vancouver의 딤섬 열광 팬들 사이에서 Kirin의 최상위 지위를 유지합니다.

 

예시 이미지 입니다.

10. The Arbor

신선하고 야생에서 수확한 원료를 사용하여, The Arbor의 메뉴에는 야채 중심의 편안한 음식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Michelin Guide에서 추천하고 수상 경력을 가진 고급 다이닝 레스토랑인 The Acorn의 자매 레스토랑인 The Arbor는 Main Street에서 단 세 도어 거리에 위치하여 더 느긋한 손님들을 위한 곳입니다. The Arbor 뒤의 젠 파티오 정원은 북적이는 Main Street의 소동에서 벗어나기 위한 곳으로 기능합니다. 대부분의 것을 집 안에서 직접 만드는 매우 창의적인 주방으로, 발효된 포카치아, 비건 버거 패티 및 캐슈넛 치즈와 같은 모든 것을 직접 만듭니다. 채식주의자와 육식가 모두가 Southern Fried Artichoke Sandwich와 시그니처 아버거(Arburger)와 같은 요리를 사랑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