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태국 방콕 여행 시 사진 잘 나오는 방콕 호텔 TOP 9

by 규도라블 2024. 1. 9.
반응형

 

1월은 태국 방콕 여행하기 좋은 시기로 꼽히는데요. 때문에 방콕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이 많습니다. 방콕은 볼만한 것들이 정말 많아 한 번의 여행으로는 모든 곳을 경험하기 어려울 정도인데요. 다행인 것은 방콕의 최고 호텔 중 일부는 도시의 최고 명소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 편리합니다. 제가 지금 소개해드릴 방콕 호텔들은 태국 방콕 여행 시 사진 잘 나오는 방콕 호텔 TOP 9입니다.  머무르는 동안 절대 후회하지 않을 방콕 호텔들을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더 W 방콕 The W Bangkok

ⓒ  Google

 

W Bangkok은 방콕에서 가장 중요한 힌두교 사원 중 하나인 스리 마하 마리암만 사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879년에 건립된 이 사원은 비를 내리는 힌두 여신 마리에 헌정되었으며 화려한 탑을 특징으로 하고, 연중 다양한 행사와 축제를 개최합니다. 핫하면서도 쿨한 기분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보세요. 내부의 시원시원한 수영장과 도심의 화려한 불빛이 어우러져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올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이곳을 클릭하시면 W Bangkok 호텔을 더 자세히 알아보거나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2. 아바니 플러스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  Avani Plus Riverside Bangkok Hotel

ⓒ Google

 

아바니 플러스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은 도시의 남쪽에 위치한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곳은 호텔의 손님들에게 방콕 도심의 분주함에서 벗어나 아시아티크 강 건너편에 한적하게 머무르를 수 있도록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시크하고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가 곳곳에 녹아 있어 창의적이고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호텔입니다. 아난타라와 마찬가지로 이 호텔은 주요 명소로부터 멀리 위치하고 있지만 현지인과 관광객들을 위한 목적지에 자리잡고 있으므로 추천할만 한 호텔입니다. 사진이 잘 나오는 것은 두 말하면 입 아프겠죠?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클릭해 알아보세요. 

 

3. 에스오 소피텔 방콕 SO Sofitel Bangkok

ⓒ Google

 

심미적 감각이 뛰어난 사람들은 항상 SO 소피텔을 방문하게 된다면 감탄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불, 나무, 대지, 물, 금속 다섯 가지 요소를 중심으로 스타일링 된 이 호텔은 전체 층과 각각의 객실이 이러한 요소를 강조하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힙하고 세련되어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사랑받는 이 호텔은 훌륭한 위치에 있어 럭셔리한 숙박 시설로 세심한 디테일에 대한 예술적인 시선을 제공합니다. 사진 찍기 좋은 호텔로 더할 나위 없는 소 소피텔을 방문하고자 한다면 이곳을 클릭하여 더 자세히 알아보고 예약하세요.

 

4. 더 세인트 레지스 방콕 The St. Regis Bangkok

ⓒ Google

 

이 멋진 호텔은 5성급 중에서도 최고의 호텔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은 모든 음식이 다 입에 맞을 정도이며 전망도 훌륭하고, 서비스는 물론이거니와 이 호텔의 스파 역시 최고급 수준입니다. 호텔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나가는 발걸음의 가장 마지막 순간 까지 귀빈 대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친절한 스태프들은 여러분의 모든 필요를 챙기기 위해 노력할 것이지만 여러분은 크게 필요한 것들이 없을 겁니다. 도시 중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주변에 유명한 레스토랑, 바, 명소 및 쇼핑지 모두와 인접해있습니다. 방콕 호텔 중 최고급 호텔을 논할 때 세인트 레지스는 반드시 언급되는 호텔입니다. 세련된 하이엔드 여행을 원한다면 이곳으로 가보세요. 이 모든 것에 더해져 완벽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호텔을 예약하고자 한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5. 그랜드 하얏트 에라완 방콕 Gran Hayatt Erawan Bangkok

ⓒ Google

 

그랜드 하얏트인데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할까요? 전세계 어디를 가나 훌륭한 호텔 경험을 제공하는 그랜드 하얏트는 방콕에서 역시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주는 호텔입니다. 라치아프라송 비즈니스 지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아홉 개의 레스토랑과 바, 최고의 평가를 받는 스파,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의 세심함과 서비스에 감탄할 것이며, 도시 전체로 향하는 게이트웨이와도 같은 이 위치에 굉장히 만족할 것입니다. 그랜드 하얏트는 특히 쇼핑몰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호텔에 글렌 몰 전체가 연결되어 있으니 쇼핑도 마음껏 즐겨보세요. 더할나위 없는 인생샷도 금방 건질 수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예약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6. 시암@시암 디자인 호텔 방콕 siam@siam design hotel bangkok

ⓒ Google

 

젊고 힙하며 즐거운 시암 앳 시암 호텔은 완벽한 도시의 핫플 중 하나입니다. 내부에는 훌륭한 다이닝과 음료 옵션, 즐거운 수영장과 좋은 헬스장이 있습니다. 또한 주변의 유명한 레스토랑, 바, 쇼핑의 성지, 그리고 다양한 명소에 쉽게 접근이 가능한 곳이므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 받는 위치에 있습니다. 룸 컨디션은 5성급 호텔 등에 비교하자면 약간은 아쉬울 수 있지만, 위생상의 문제 등이 아니며 4성급 호텔의 명성에 맞는 컨디션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수영장 뷰가 유명하므로 야외 풀에서 멋진 사진을 남겨보세요. 이곳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7. 차크라봉세 빌라스 Chakrabongse Villas

ⓒ Google

 

이곳은 1908년에 처음으로 만들어진 이후로 왕실 가족 구성원들 소유로 전해져 온 차크라봉세 빌라입니다. 차크라봉세 빌라는 태국 방콕의 역사에 깊게 묻힌 아주 특별한 재산입니다. 여기에는 7개의 객실만이 있으며 각각이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한 번만 가서는 이곳을 모두 즐길 수 없습니다. 이 건물은 오늘날에도 왕실 가족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와 같은 사람들도 비싼 값을 지불하면 그 지불한 가치가 있을 정도로 훌륭한 이 호텔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차크라봉세 빌라는 평화로우며 푸릇푸릇하며 차오푸라야 강 둔치에 자리하여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훌륭한 경험과 멋진 사진을 선사합니다. 이곳을 예약하고자 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8. 버디 롯지 Buddy Lodge

ⓒ Google

 

카오산로드는 저렴한 호스텔, 끊임없이 할인되는 음료들, 그리고 풍부한 길거리 음식으로 가득 찬 여행자들의 낙원이라고도 불립니다. 우리나라의 야시장이 열리고 그 가운데 화려한 호스텔들이 즐비해있는 곳이라고 상상하시면 되는데요. 약간은 혼란스러운 카오산로드 가운데, 하나의 신선한 호텔이 탄생합니다. 이것이 바로 카오산로드에서 가장 비싼 호텔이라고 불리는 버디 롯지입니다. 버디 롯지는 카오산로드 사이에 혼자 원숙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스타일의 호텔로, 열정 가득하고 화려한 거리에 세련미를 더해줍니다. 깨끗한 객실, 멋진 발코니, 즐거운 수영장, 심지어 자체 나이트클럽까지 갖춘 버디 롯지는 화장실이나 침대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지 않은 관광객에게 최고의 호텔이 될 것입니다. 멋진 사진은 덤입니다. 이곳을 예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9. 더 시암 호텔 The Siam Hotel 

ⓒ Google

 

더 시암 호텔은 도시의 대부분의 주요 명소들에서 멀리 떨어져 있긴 하지만, 오히려 이러한 한적함을 찾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호텔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호텔은 방콕이나 아마도 아시아 전체에서 가장 멋진 부티크 호텔 중 하나일 것입니다. 디자인에 대해 섬세한 시각을 갖추고 있는 이 도시의 고급 리트릿은 모든 감각에 대한 풍성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보트나 차로 도착하는 순간, 여러분을 환영하는 스태프가 당신을 오아시스로 안내합니다. 최고의 서비스, 평온한 환경과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더 시암은 도시에 머물며 동시에 도시에서 벗어나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숙박 시설입니다. 아, 물론 인생 사진을 남기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더더욱이 가봐야할 곳입니다. 

 


 

방콕의 다양한 호텔들은 독특한 매력과 서비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역사 깊은 호텔부터 현대적이고 세련된 부티크 호텔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여행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심의 번화함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중심 위치에 자리한 호텔들이 편리한 선택일 것이며, 조용하고 평화로운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외곽에 위치한 호텔들이 안락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각 호텔은 독특한 특징과 매력으로 방콕의 다양성을 반영하고 있으며, 방문자들은 이 도시에서 특별한 숙박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