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유럽 여행 중 이탈리아 여행 시 반드시 가볼만한곳 TOP 8

by 규도라블 2023. 2. 22.
반응형

유럽 여행 시 가장 사랑받는 나라 중 하나인 이탈리아. 로마 유적지에서 아말피 해안의 숨막히는 해변에 이르기까지의 완벽한 여행지가 있으며, 또한 훌륭한 맛집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럽 여행 중 이탈리아 여행 전에 이탈리아에서 반드시 가볼만한 곳이 어디인지 알아보세요. 이 사랑스러운 도시는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한 열정을 지니면서 여행할 수 있습니다. 유럽 여행 중 이탈리아 여행 시 반드시 가볼만한곳 TOP 8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 중 가볼만한곳 - 1. 친퀘 테레 마을 The Cinque Terre Villages

이탈리아 북서부에 위치한 국립공원인 친퀘 테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이곳에는 5곳의 활기찬 해안 마을이 있습니다.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 중 가볼만한곳 - 2. 베니스 운하와 거리 Venice

베니스 운하는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 중 반드시 가봐야할 곳 중 하나입니다. 베니스의 구불구불한 거리와 그림 같은 운하를 산책하는 것은 베니스를 방문할 때 꼭 해야하는 일입니다. 진정한 베네치아를 경험하기 위해 운하를 따라 여유롭게 곤돌라를 타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탈리아를 가장 이탈리아 여행답게 하는 방법이랍니다.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 중 가볼만한곳 - 3. 투스카니 Tuscany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 중이라면 투스카니를 반드시 가봐야합니다. 투스카니를 통한 로드 트립은 이탈리아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 코스입니다. 수도인 플로렌스에서 출발하여 멋진 전원 지역을 지나 시에나, 피엔자, 산 지미냐노의 매력적인 마을을 방문해보세요. 지역의 유명한 와인을 맛보고 맛있는 현지 요리도 경험해보세요!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 중 가볼만한곳 - 4. 피렌체의 두오모 Duomo in Florence 

피렌체의 두오모는 유럽 여행 중 이탈리아 여행을 하는 중이라면 반드시 가봐야할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 해질 무렵 피렌체의 두오모에서 가슴 벅차게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성당의 멋진 대리석 외관은 석양의 황금빛 톤을 반사하여 매혹적인 빛과 그림자를 연출합니다. 두오모는 도시의 광범위한 역사와 문화 유산을 대표하는 곳입니다. 멋지고 광활한 유럽의 역사를 온 몸으로 경험할 수 있는 이곳은 황혼에 비추이며 우뚝 서있을 때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 중 가볼만한곳 - 5. 천연 온천

이탈리아는 사투르니아(Saturnia) 온천탕과 보르미오(Bormio) 온천탕을 비롯한 다양한 천연 온천의 본고장입니다. 이 온천수는 긴장을 풀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여 일부 치료적 특성도 있다고 믿어지는 곳입니다. 믿거나 말거나입니다. 그러나 우리 한국 사람들은 뜨끈한 온천을 굉장히 좋아하죠! 유럽 여행 시 반드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이탈리아 여행 중 온천을 통해 피로해진 발과 몸을 가볍게 풀어주세요. 늘 돌아다니느라 힘쓰는 몸을 뜨끈하게 녹여줄 시간입니다.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 중 가볼만한곳 - 6. 바티칸 Vatican City

유럽 여행 시 빠지면 안 될 도시가 하나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로마이지요. 지구상에서 가장 멋진 도시 중 하나인 로마를 빼고 유럽 여행을 한다면 앙꼬 없는 찐빵을 먹는 것과 다름 없습니다. 역사, 문화 및 기념물로 가득한 이곳은 반드시 가야할 곳 목록에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진정한 로마 경험을 위해 콜로세움, 로마 포럼, 바티칸뿐만 아니라 트라스테베레, 몬티와 같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지역도 함께 방문하세요.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 중 가볼만한곳 - 7. 맛집 탐방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을 하는 도중이라면 이탈리아 음식을 많이 맛봐야합니다! 이탈리아는 문화, 요리 역사의 산 증인입니다. 이탈리아 여행은 풍부한 문화를 맛보고, 맛있는 요리를 맛보고, 고대 역사를 발견하는 잊을 수 없는 경험들을 제공합니다. 콜로세움에서 베니스 운하까지, 시스티나 예배당에서 토스카나의 구불구불한 언덕까지, 이탈리아 여행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여정을 선사합니다.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 중 가볼만한곳 - 8. 콜로세움 Colosseum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을 갔는데, 로마 콜로세움을 들르지 않는 사람이 과연 세상에 존재할까요? 로마 중심부에 있는 원형 극장인 로마 콜로세움은 로마 제국에서 가장 큰 원형 극장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약 5만~8만 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으며, 여전히 고대 로마 전체에서 가장 잘 알려진 관광지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지금까지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 여행을 하는 중이라면 이탈리아에서 가볼만한곳 TOP 8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여행지 소개와 여행 꿀팁을 마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