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여행 시 아부다비 꼭 가볼만한 곳 BEST 7

by 규도라블 2023. 1. 9.
반응형

아랍에미리트 항공으로 향하는 여행자에게 아부다비는 매력적인 휴양지입니다. 아랍에미리트(UAE)의 수도이며 페르시아 만에 있는 섬에 위치해있고 두바이에서 약간 떨어져있습니다. 최고급 식사부터 크루즈, 투어 등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문화 및 야외 명소로 인해 관광객에게 완벽한 곳입니다. 자, 지금부터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여행 시 아부다비 꼭 가볼만한곳 BEST 7을 소개해드릴게요! 아부다비에서 보트를 대여하거나, 크루즈를 타거나, 맛집 탐방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이 글 하나로 두바이 여행 시 아부다비 꼭 가볼만한 곳은 완벽하게 숙지할 수 있습니다!

 

아부다비 에코 도넛 보트

두바이 도시에서 지나가고 있는 작은 보트와 강의 모습

동부 맹그로브(국립 공원의 일부)는 아부다비에서 꼭 가볼만한 곳 중 하나입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여행자라면 이곳을 틀림없이 좋아하실텐데요. 플라밍고, 왜가리, 거북이 등 맹그로브의 야생 해양 생물을 탐험하기 위해 에코 도넛 보트를 대여해보세요! 이 자연의 경이로움을 둘러보는 것은 굉장히 즐거울 거예요. 

 

아부다비 데이라이트 크루즈

큰 바다에 서있는 큰 크루즈의 모습

해안가에 위치한 아부다비는 크루즈를 즐기기에 아주 완벽한 도시이지요. 1시간 30분 동안 할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은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옵션 중 하나이지요. 한쪽에는 맹그로브 숲이 보이고, 다른 한 쪽에는 에미리트 건물, 아부다비의 스카이라인 등이 보일 것입니다.

 

두바이 맛집 아부다비 부카 디 페보

두바이 아부다비 맛집 중 하나를 추천드립니다! 이색적인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다른 곳으로 패스하시면 되는데요. 이곳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두바이 아부다비 맛집입니다. 부카 디 벱포에는 넓은 야스몰 Yas Mall에 위치해있습니다. 이곳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한 끼정도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야스몰에서 쇼핑 후 저녁식사를 하기 좋은 곳입니다.

 

아부다비 선셋 크루즈

완벽한 크루즈 여행을 꿈꾸신다구요? 그렇다면 아부다비 선셋 크루즈를 추천합니다! 저 멀리 아름다운 석양이 질 때 걸프만을 지난다고 생각해보세요. 너무 멋지겠죠? 아부다비에서의 이 선셋 크루즈는 이상적인 야간 데이트예요. 여전히 멋진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부다비의 일물은 그야말로 장관이며,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여행 시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셰이크 자이드 모스크

두바이 여행 시 꼭 가봐야할 곳은 바로 아부다비의 셰이크 자이드 모스크입니다. 이곳은 두바이에서 가장 중요한 건축물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비교적 최근에 지어져 굉장히 화려하면서도 깔끔하고, 모스크의 내부와 외부를 둘 다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인생샷, 인증샷 모두 가능한 곳이지 참고해보세요! 또한, 무슬림이 아닌 사람에게도 개방된 이 지역의 몇 안 되는 모스크이기도 합니다. 다만, 만약 모스크를 방문하신다면 복장이나 관습을 따라야하니 꼭 미리 확인 후 방문하세요!

 

루브르 아부다비

박물관을 좋아한다면 바로 이곳, 루브르 아부다비를 향해 가보세요! 프랑스 건축가와 협력하여 만든 이 새로운 박물관은 고전부터 시작해서 현대 예술의 정말 다양한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임시 전시회는 프랑스 기관에서 대여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도 있으며, 공예품이나 그림, 조각 등 모든 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예술을 눈으로 직접 보고 싶다면 루브르 아부다비를 방문해보세요!

 

이스턴 맹그로브 라군 국립공원

맹그로브 나무가 있는 낙원인 아부다비에서 이 멋진 자연 공원을 만나보세요. 맹그로브 나무는 일산화탄소를 제거하고, 해일과 홍수를 방지하기도 하며, 수천 마리의 새와 해양 생물을 보호합니다. 이 국립공원을 방문할 수 있는 방법은 등록된 여행사를 통하는 것인데요. 검색해보시면 금방 나와요! 아름다운 환경을 진정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여행 시 아부다비에서 꼭 가봐야할 곳 7곳을 추천해드렸어요. 두바이 여행에서 아부다비를 빼놓지는 않으실 거죠? :) 그럼 다음에도 신박한 여행지 추천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