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미국 동부 뉴욕 여행 경비는 저렴하게, 가성비는 훌륭하게! 뉴욕 여행이 처음이라면 꼭 가봐야할 곳과 뉴욕 맛집을 소개합니다. [2022]

by 규도라블 2022. 12. 27.
반응형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인 뉴욕. 뉴욕은 크기가 큰만큼 금융이나 패션, 문화 등 모든 분야에서 전세계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볼거리, 누릴 거리가 많다는 의미이므로 여행객에게는 참 감사한 도시지요. 뉴욕의 낮은 바쁘고 쾌활하며, 뉴욕의 밤은 아주 화려하죠. 그런데 여행 경비가 부담이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만약 여행 경비에 부담이 없다면 여러분은 뉴욕 여행을 선택하실 건가요? 그렇다면 제가 여러분의 미국 동부 뉴욕 여행을 돕겠습니다! 미국 동부 뉴욕 여행 경비는 저렴하게, 가성비는 훌륭하게! 뉴욕 여행이 처음이라면 꼭 가봐야할 곳과 뉴욕 맛집을 소개합니다. [2022] 특히 친구나 연인끼리 가는 분들을 위한 코스로, 대학생부터라면 누구나 가성비 있게 여행 다녀오실 수 있는 코스랍니다.

 

세인트 마크스 플레이스(St. Mark's Place)

가성비 챙기는 여행에 쇼핑은 모다!? 사치다! 하지면 뉴욕 여행 시 뉴욕 쇼핑을 하지 않으면 무슨 재미가 있을까요? 값비싼 명품 쇼핑 말고, 세련된 아이템을 쇼핑하고 싶고, 가성비도 챙기고 싶으시면 이스트 빌리지(East Village)의 세인트 마크 플레이스(St. Mark's Place)를 방문해보세요! 힙한 옷과 액세사리를 마음 껏 구경하고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이곳은 뉴욕대(New York University)에서 굉장히 가깝기 때문에 트렌드함을 유지하는 마켓 사이에서 가성비 넘치는 쇼핑을 즐겨보세요.

 

현대 미술관(MoMA)

뉴욕 여행 시 꼭 가봐야할 곳은 바로 이곳, 현대미술관(MoMA)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할 정도로 그 규모가 굉장히 크며, 규모뿐만 아니라 위상이 있는 작가들의 전시품을 전시해두는 미술관입니다. 그래서 꼭 전시회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아니어도, 필수로 방문할 것을 추천드립니다.예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아마도 이미 알고 계시는 전시관일 거예요. MoMA는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과 같은 세계적 명작을 전시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얼마나 위상있는 작가들의 예술품이 많을지, 짐작이 가시지요?

 

뉴욕 맛집 탐방

뉴욕 테이스티 투어에 관심 없는 분도 계실까요? 뉴욕 맛집으로 따로 특정해드리기보다는 저는 이 투어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뉴욕 맛집이 워낙 많으니 한 곳만 가지 마시고  월드 페이머스 스윗 투스 투어(World Famous Sweet Tooth Tour)를 통해 여러 맛집을 탐방해보세요! 이스트 빌리지 버라이어티 투어(East Village Variety Tour)라는 다른 선택지도 있으니 뉴욕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두 투어 중 하나를 선택해보세요!

 

엘렌스 스타더스트 다이너 Ellen's Stardust Diner

뉴욕 맛집 중 하나인 엘렌스 스타더스트 다이너는 1950년대를 연상케하는 인테리어와 옷차림의 복고풍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에서는 여행객이 식사를 하는 동안 웨이터들이 노래를 불러주면서 새롭고 재밌는 경험을 시켜줍니다. 뉴욕 타임 스퀘어 중심에 있는 뉴욕 맛집이니 뉴욕 여행 시 꼭 방문해보세요! 특히 시내에서 밤을 보내기로 했다면 엘렌스 스타더스트 다이너는 최고의 선택이 된답니다. 

 

성 박물관(Museum of Sex)

뉴욕 여행을 가는 커플들은 이곳을 주목해주세요! 물론 친구랑 가는 분들도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성 박물관을 소개해드립니다. 화끈하고도 진보적인 이 박물관은 인간의 성 역사를 나열하며 문화적 중요성을 제시합니다. 한 때 성을 언급하는 것이 금기시 되었던 그 때의 주제에 대해서도 다뤄지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모든 이들이 올바르고 안전하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장려하는데요. 18세 이상의 성인만 방문할 수 있는 이곳은 생각보다 굉장히 교육적이고, 도움이 되는 박물관이랍니다.

 

가성비 있게 뉴욕을 여행하고 싶으시다고요? 제가 지금까지 나열해드린 곳만 참고하더라도 여러분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뉴욕 여행이 되실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