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by 규도라블 2023. 1. 13.
반응형

뉴욕 여행을 준비중이신가요? 아마도 미국 동부 여행을 준비하면서 뉴욕을 들르는 코스로 준비하고 계실텐데요. 뉴욕에서 3일 정도를 보내게 된다면 여러분이 꼭 가봐야할 곳들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뉴욕 여행이 처음이라면? 뉴욕 여행 3일 일정 총정리! 지금 함께 만나보시죠. 여기에는 뉴욕 센트럴 파크, 탑 오브더 락 전망대, 마담 투쏘, 9/11 기념 박물관, 뉴욕 자유의 여신상 등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1일차: 뉴욕 센트럴 파크 - 뉴욕 록펠러 탑 오브 더 락 전망대 - 뉴욕 마담 투소

뉴욕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

미국 뉴욕 센트럴 파크의 전경. 사람들이 보트를 타고 있고, 앞에는 건물이 보이며 수많은 나무들과 사람들이 쉬는 모습을 볼 수 있음

1일차에는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센트럴 파크를 먼저 방문하는 것으로 시작해봅시다. 도보 여행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 현지 전문가들로부터 풍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지요. 센트럴 파크를 가실 때는 투어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무수한 영화에 출연해온 거대한 녹색 오아시스인 센트럴 파크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것들을 끊임없이 제공합니다. 상징적인 장면을 촬영하는데 사용되었던 동일한 장소를 방문해보는 것도 재미 있습니다. 또한, 모든 다리를 한 번 건너보시면서 공원 곳곳에 있는 화려한 조각상과 분수를 감상하세요.

뉴욕 록펠러 탑 오브 더 락 전망대 Rockefeller's Top of the Rock Observatory

뉴욕 맨하튼의 화려한 야경

70층 높이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록펠러 센터 꼭대기까지 올라가 보세요. 도시 전체를 360도로 볼 수 있는 3층 전망대가 있습니다. 뉴욕의 하늘과 여러분의 얼굴이 나오는 셀카를 촬영해서 자랑해보세요!

뉴욕 여행 록펠러 탑 오브더 락 전망대 꿀팁: 실제로 록펠러 센터의 거꾸로 된 버전인 중이층의 크리스탈 샹들리에에 주목하세요. 또한 Breezeway Step 조명 디스플레이를 확인해보세요!

뉴욕 마담 투소 Madame Tussauds in New York

뉴욕의 한 스트립 거리의 화려한 저녁 모습

다른 시대의 유명한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배우, 음악가 및 역사의 다른 고전 인물의 정교하고 상세한 실물과 같은 밀랍 인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유명 연예인들과 사진을 찍고 집에 있는 모든 친구들에게 실제로 만난 것처럼 장난을 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모든 연령대에 걸맞는 전시관입니다.

뉴욕 여행 꿀팁: 놀라운 Ghostbusters Experience 및 Kong: Skull Island와 같은 인터랙티브 전시물에 들러보세요.

2일차: 브루클린 브릿지, 덤보 Brooklyn Bridge & DUMBO - 윌리엄버그 Williamsburg - 브루클린 보타닉 가든 Brooklyn Botanic Garden

브루클린 브릿지 & 덤보 Brooklyn Bridge & DUMBO

뉴욕의 브루클린 브릿지의 모습

브루클린 브리지는 혼자 거닐어도 좋지만, 가이드 투어를 진행하는 것도 좋습니다. 브루클린 브릿지에 관한 역사를 많이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브루클린에서 가장 핫한 곳인 DUMBO Down Under the Manhattan Bridge Overpass를 향해 떠나보세요.

다양한 벤더가 제공하는 제품을 보고, 다양한 스타일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도 만나보세요. 항상 주어진 시간에 몇몇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방문 전 확인해보시면 좋습니다. 또한, 여기에서 맨해튼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니 최대한 많은 사진을 확보해보세요!

뉴욕 여행 꿀팁: 이곳에는 제인의 회전목마가 있습니다.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윌리엄버그 Williamsburg

브루클린의 윌리엄버그를 내려다 보는 모습

DUMBO를 모두 둘러보았다면 이제 브루클린 탐험을 위해 윌리엄버그로 향해봅시다. 뉴욕시의 거리 예술을 살짝 엿보고 인근의 다양한 의류 부티크를 들러보세요. 진정한 빈티지 스타일의 옷들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브루클린의 역사와 트렌디한 사람들을 위한 메카로의 진화를 살펴보세요. 이 지역의 모든 사람들이 젠트리피케이션에 만족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 지역의 새로운 측면에 대한 찬성과 반대 입장을 모두 들어보는 시간은 굉장히 유익한 시간일 것입니다.

브루클린 식물원에서 촬영한 모습 호수와 건물, 나무 등이 있다.

아름답게 관리된 정원을 거닐며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각기 다른 유형의 식물과 원예 기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옐로우 매그놀리아 카페에서 비건 요리로 저녁을 즐겨보세요! 뉴욕 여행 꿀팁 중 하나로는 4월에 방문하신다면 벚꽃 산책로를 방문하여 활짝 핀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 있는 동안 사쿠라 마츠리 벚꽃 축제가 진행중이라면 꼭 들러보세요!

3일차: 9/11 기념 박물관 9/11 Memorial & Museum - 자유의 여신상 Statue Of Liberty

9/11 기념관에 있는 기념비의 모습

9/11 기념 박물관이 여행 텐션을 낮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오히려 미국 역사에 대한 안타까움을 마주하면서 뉴욕에 있는 그 시간을 더더욱 실감하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한때 쌍둥이 빌딩이 서있던 그 자리에 세워진 9/11 기념 박물관. 비극 전후의 뉴욕의 차이점을 강조하는 전시회를 관람하세요. 그날의 생존자로부터 직접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이습니다.

자유의 여신상 Statue Of Liberty

자유의 여신상을 직접 촬영한 모습

미국은 이민자들에 의해 세워졌고, 이제 그들이 이 나라에서 처음 발을 내디뎠을 때 경험한 것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배터리 파크에서 크루즈를 타고 앨리스 섬으로 가는 길에 다른 뉴욕 랜드마크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곳에 도착하면 새로운 출발을 찾아 미국으로 향했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유의 여신상 사진을 직접 촬영해보세요! 그곳에 도착하면 새롭게 공개된 자유의 여신상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자 이렇게 뉴욕 여행 일정을 3일차로 모두 정리해드렸습니다. 이렇게만 방문하더라도 아주 중요한 랜드마크를 모두 찍고 오실 수 있습니다.